XD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CBT 28일 진행, 참가자 모집 중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XD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이하, 소오콘/SOC)’의 최종 CBT 참여자 모집을 25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8월 1일(목)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해 진행되는 ‘소오콘’의 최종 CBT 일정은 6월 28일(금)부터 7월 5일(금)까지다. CBT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든 CBT 참여자 모집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다. 단, 모집 인원은 3,000명으로 한정되어, 모집 정원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최종 CBT는 모바일 안드로이드 버전과 PC 윈도우 버전으로 제공될 예정으로, 테스터 참가 자격을 부여받은 이용자는 최신 버전의 ‘소오콘’을 가장 빠르게 즐겨볼 수 있다. 특히, 이전 버전에서는 제공되지 않았던 ‘길드 친선전투’까지 마련되어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게 된다.

‘소오콘’은 방대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정교한 하이퀄리티 도트 그래픽, 치밀한 전술로 즐기는 다양한 전략 전투, 유저 선택으로 결정되는 멀티 엔딩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SRPG다. 개발진 모두가 2000년대 SRPG 황금시대를 풍미한 명작들의 열혈 팬으로 구성된 만큼, 정통 SRPG의 향수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소오콘’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공식 크리에이터 모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공식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게임 내 보상과 굿즈 아이템, 개발팀과의 소통 창구 등이 제공된다.

오는 8월 1일(목),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을 정식 출시하는 ‘소오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D ‘소오콘’ 총괄 담당자는 “한국 이용자분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한 CBT가 진행될 예정인 만큼,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유저 분들이 CBT 참여 권한을 부여받아 최신 버전의 게임을 테스트하고 다양한 피드백을 주시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