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르헉에 초이왕, '마이리틀셰프'에 몽골 요리 온다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19일 게임 내 66번째 테마 레스토랑인 '몽골 레스토랑'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몽골 레스토랑’은 몽골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로, 유목민의 전통적인 천막인 게르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신선한 양고기와 채소를 돌솥에 넣고 뜨거운 돌로 쪄낸 요리인 ‘허르헉’ ▲얇게 썬 양고기와 채소를 볶아낸 요리 ‘초이왕’ ▲바삭한 만두 속에 양고기와 양파, 마늘이 듬뿍 들어간 요리 ‘호쇼르’ ▲발효된 우유로 만든 몽골 전통 차 등 다양한 몽골 전통 요리를 만날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의 배은미 사업 PM은 " 마이리틀셰프의 66번째 새로운 테마 레스토랑인 '몽골 레스토랑'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처음에는 낯설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그 매력에 빠져드는 몽골 전통 요리를 만나보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라의 전통 음식과 문화를 담은 레스토랑을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몽골 레스토랑’이 추가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