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헌터 등장, '나혼렙: 어라이즈' 메이린 피셔 업데이트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신규 오리지널 헌터 ‘메이린 피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메이린 피셔’는 SSR 등급 수속성 힐러로 고양이 수호령인 ‘베리’를 활용해 팀원에게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유 스킬로는 ▲팀원의 코어 공격 피해량을 증가시켜주는 ‘올라와!’ ▲스킬 적중 시 팀원 전체 체력을 회복시키는 ‘백 래쉬’ ▲팀원의 치명타 확률 증가, 코어 공격 피해 증가, 받는 피해 감소 등의 버프를 제공하는 ‘냥척이다’ 등이 있다.

신규 콘텐츠 ‘광휘의 공방’도 업데이트됐다. ‘광휘의 공방’은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에 맞춰 유리한 전략을 구성해 던전을 클리어하는 레이드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악마성 하층’을 배경으로 ‘켈베로스’와 ‘볼칸’ 같은 원작의 강력한 보스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광휘의 공방은’ 메인 스테이지를 모두 정복하면 공략이 완료되며 서브 스테이지는 완료하지 않아도 다음 메인 스테이지로 진행이 가능하나, ‘광휘의 축복’이란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원활한 메인 스테이지 공략을 위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광휘의 공방’ 보상으로는 ‘불타는 저주’, ‘불타는 탐욕’, ‘불타는 축복’ 등 상위 신규 아티팩트(영웅등급 73레벨, 전설등급 78레벨)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헌터 ‘메이린 피셔’와 ‘서지우’의 헌터 기록실 신규 스토리 ▲성진우 레벨 달성 보상 ▲신규 그림자 ‘어금니’ ▲’메이린 피셔’의 신규 스킨 ‘사랑스러운 매지션’ ▲‘이주희’의 신규 스킨 ‘달콤한 그녀’ 등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신규 아티팩트 등장에 맞춰 ‘아티팩트 분해 이벤트’가 오는 7월 10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1 단계 이상의 아티팩트 분해 시 ‘마력이 깃든 파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아티팩트 재료 교환소에서 신규 아티팩트를 비롯한 다양한 성장 재료로 교환이 가능하다.

‘메이린 피셔 픽업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활용해 ‘메이린 피셔’의 전용 무기 SSR ‘낚였냥’을 비롯해 ‘픽업 모집 티켓’, ‘[이벤트] 메이린 피셔 무기 설계도’ 등의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귀여운 고양이 소환사 등장! 메이린 피셔 성장 토너먼트’도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정해진 미션 수행 시 일정량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헌터 전용 무기 설계도’, ‘무기 강화 기어 II’, ‘스킬 주문서 III’ 등의 성장 아이템과 SSR ‘낚였냥’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