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자 전원 '이순신' 증정, 미니히어로즈: Reborn 사전 예약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맥스 게임

맥스 게임(MAX 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글로벌 3,0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비롯하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아기자기한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24시간 오프라인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미접속 보상과 성장 콘텐츠,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특징으로 강조했다. 이용자는 신비로운 던전을 탐험해 나가며 다양한 모험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영웅 진화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을 모아 나만의 부족을 만들 수 있으며, GVG, GVE등 부족간 다양한 경쟁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고, 게임 내 최강의 부족에 도전해 볼 수 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하며 본격 출시 준비를 시작한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출시 후 6,666회 뽑기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 특화 영웅인 ‘이순신’을 국내 유저를 위해 마련한 만큼, 마켓 스토어 추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이순신’ 미니히어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수치 달성 혜택은 사전예약자 수 5만부터 50만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갤럭시 S24, 플레이스테이션5,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배달의 민족 금액권, 인게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게임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