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 금희-장리 신촌서 만난다, 19일 '띵조마켓' 오픈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4개 |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가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띵조마켓 in 신촌 - 3일간의 썸머바캉스!’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간 현대백화점 U-PLEX 신촌점 지하 2층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하고 귀여운 굿즈들 외에도, 방문자들의 더위를 식혀줄 ‘명조 커피차’와 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각종 미니게임 체험이 가능한 ‘명조 아케이드 존’ 외에도 ‘명조 라운지’, ‘포토존’, 소원을 적어 이뤄지길 기원하는 ‘용의 등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특히 ‘금희’, ‘장리’가 팝업스토어 방문을 예고하기도 했다. 현장에는 ‘금희’와 ‘장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명자 캐릭터가 참여해 수많은 이용자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예정이다.

‘명조’는 이미 지난 6월 서울 홍대에서 ‘WELCOME TO 띵조랜드’를 개최해 1만여명의 이용자와 만난 바 있다. 운영진은 지난 이벤트 이후 약 1개월 만에 또 다른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유저 친화적 서비스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명조’는 지난달 28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1.1버전 ‘승소산에서 울렸던 경칩소리’를 선보였다. 신규 5성 캐릭터 ‘금희’와 전용무기 확률 UP 튜닝 이벤트, 새롭게 추가한 에코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오는 22일 신규 5성 캐릭터 ‘장리’와 전용 무기 ‘솟아오르는 화염’ 튜닝 이벤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띵조마켓 in 신촌 - 3일간의 썸머바캉스!를 오픈할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공식 굿즈와 현장 이벤트로 알차게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는 물론, 여러 가지 이벤트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명조’ 팝업스토어 ‘띵조마켓 in 신촌 - 3일간의 썸머바캉스!’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이외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