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제작진 신작 메카아라시,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SRPG 전문 개발사 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한 최신 모바일 SRPG ‘메카아라시’ 정식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메카아라시’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를, 공식 SNS에서 티저 영상 리트윗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재 공식 사이트 사전예약 수 50만 달성을 앞두고 있는 ‘메카아라시’는 밀하마 달러 8888개, 예비 에너지 5개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하며, 이후 50만 달성 시 A급 메카 선택 상자 1개를, 최대 목표 인원 100만 달성 시 운송 허가증 20개를 포함해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9일 성황리에 종료된 CBT 기간 중 이용자 전원의 협력 플레이를 통해 완성된 특별 임무에 대한 보상으로 게임 출시 후 전 서버에 국내 한정 메카 외관 세트 ‘스톰 타이거’를 선물한다. CBT ‘프로젝트: 신세계’에서는 게임성과 수준 높은 전략 플레이를 입증하는 한편, 몰입감을 주는 한국어 더빙 및 현지화로 호평받은 바 있다.

‘메카아라시’는 사전예약 시작에 맞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주인공 ‘로사’, ‘케이든’과 주요 캐릭터인 ‘아커스’의 깊은 유대 관계와 근미래식 세계관의 메카 전쟁 장면을 담았다.

‘메카아라시’는 ‘스톰스틸 합금’을 사용하는 메카를 전투 무기로 하는 근미래식 판타지 세계관이 기반이다. 이용자는 ‘치타 로지스’ 용병 부대의 일원으로서 ‘스톰스틸’을 중심으로 복잡하게 얽힌 각종 세력과 교섭하고, 한편으로는 미스터리 조직 ‘에피필룸’과 함께 숨겨진 음모를 밝혀나가게 된다. 차별화된 ‘부위 파괴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전투를 펼치면서 승리를 쟁취할 수 있으며, 메카를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하는 메카 도색 콘텐츠로 개성을 뽐낼 수 있다.

블랙잭 스튜디오는 “메카아라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사전예약 보상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정식 출시 때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 내용 수정 : 2024.09.19. 18:27 ] 오기 수정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