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디즈니 에픽 미키: 리브러쉬드’ 패키지판 10월 출시 예정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퍼플 램프(Purple Lamp)’의 3D플랫포머 게임 ‘디즈니 에픽 미키: 리브러쉬드 (Disney Epic Mickey: Rebrushed)’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10월에 출시할 것을 밝혔다.

2010년 11월에 발매된 ‘에픽 미키’가 리메이크 되어 팬들에게 돌아왔고 플레이어는 디즈니의 마법을 더욱 생동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다. 이 작품에서 주인공 미키 마우스는 디즈니의 잊혀진 캐릭터들의 영역인 ‘황무지(Wasteland)’를 가로지는 장대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플레이어는 미키 마우스를 조종하여 환상의 세계 속에서 물감과 희석제로 무장한 채 이 미지의 장소를 탐험해야만 한다.

마법의 붓질 한 번이 세계의 운명을 결정지을 수 있다. 물감을 활용하여 아름다움과 균형을 되찾을 수도 있고, 희석제를 사용하여 주변 환경을 바꾸거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낼 수도 있다. 플레이어의 선택은 미키 마우스의 운명을 좌우할 수도, 나아가 이 예술적인 모험의 결말도 바꿀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잊혀진 캐릭터들의 공간인 황무지를 탐험하면서 행운의 토끼 오스왈드를 필두로 여러 상징적이고도 다양한 캐릭터들과 조우할 수 있다. 클래식한 플랫포머 레벨을 탐험하면서 디즈니 핀을 수집하라. 플레이어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챌린지를 해결하고 비밀을 파헤쳐라.

2010년작 ‘에픽 미키’를 리메이크한 ‘디즈니 에픽 미키: 리브러쉬드’는 최첨단 그래픽과 향상된 컨트롤에 힘입어 고전 캐릭터들에게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돌진, 엉덩이 찍기, 질주와 같은 미키 마우스의 신기술과 강렬한 게임 스토리는 올드 팬과 신규 팬 모두에게 결코 잊지 못할 모험을 선사한다.

‘디즈니 에픽 미키: 리브러쉬드’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그리고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