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어워드] 올해 최고의 한국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게임뉴스 | 김수진, 강승진 기자 | 댓글: 9개 |

올해로 3회차를 맞은 인벤 게임 어워드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올해의 게임을 포함한 모든 부문에서 유저 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합니다. 2024년 인벤 게임 어워드를 통해 한 해를 되돌아보고, 12월 20일에 진행될 시상식에서 게임 업계의 창의성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2024년 인벤 게임 어워드의 후보작은 2023년 10월 16일부터 2024년 10월 15일까지 출시된 게임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2024년 10월 15일 이후 출시되는 게임 중에서 후보 선정 기간 이전에 완성된 게임의 코드나 접근 권한 등을 받아 심사단이 직접 플레이할 수 있었던 타이틀 역시 포함되었습니다.






최고의 한국 게임 부문 수상작 '스텔라 블레이드'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한국 개발사들의 도전이 돋보인 한해였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그리고 다양한 장르에서 여러 한국 개발사들이 신작을 선보였는데요. 그야말로 한국 게임의 미래를 엿볼 수 있었던 한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 중 인벤 유저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한국 게임은 무엇일까요.

2024 인벤 게임 어워드 최고의 한국 게임 부문 수상작은 '스텔라 블레이드'입니다.

시프트업의 도전이 멋진 결과로 빛났던 스텔라 블레이드가 올해 최고의 한국 게임으로 선정됐습니다. 국내 최초 소니 세컨드 파티로 출시된 스텔라 블레이드는 국내외로 큰 관심이 쏠렸던 타이틀입니다.

특히 시프트업의 첫 AAA 콘솔 게임 도전이었음에도, 전투, OST, 그래픽, 캐릭터, 최적화 등 전체적인 부분에서 빼어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 결과, 출시 이후 많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으며 메타 크리틱 역대 최고 수준의 유저 평가 점수라는 좋은 결과를 가져오기도 했죠.

시프트업 이동기 테크니컬 디렉터는 "처음 스텔라 블레이드를 개발할 때, 유저 여러분들께 패드를 내려놓았을 때 여운을 전할 수 있는 그런 게임을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개발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텔라 블레이드에 대해 유저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부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부분 충실히 준비하겠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