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문명이 온다, 문명: 연맹의 시대 CBT 모집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2K의 모바일 신작, '문명: 연맹의 시대'가 CBT 테스터를 모집한다.

문명: 연맹의 시대는 2K가 선보이는 모바일 실시간 4X 전략 게임으로, 문명 시리즈의 특징을 모바일 기기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 최초로 대규모 실시간 대전을 도입했으며, 이를 통해 연맹을 확장하고 세계를 정복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고대부터 미래까지 다양한 기술과 병종을 활용한 전투와 함께 문명 시리즈의 특징인 도시 발전도 제공한다. 유저는 실존하는 영웅과 역사적 건축물을 통해 도시를 발전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은 시즌제를 도입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CBT 테스터 신청은 1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1월 21일부터 2월 20일까지 약 한 달 간 CBT를 진행한다. 단,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만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인앱 구매 시 정식 출시에 맞춰 구매 금액의 최대 4배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1991년 시드 마이어가 처음 선보인 문명은 '타임머신 게임'으로 불리며 30년에 걸쳐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아온 시리즈다. 전 세계에서 7,300만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방대한 팬층을 거느리고 있다. 시리즈 최신작 문명7이 오는 2월 11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