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게임즈가 추억의 오락실 게임 리메이크작,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의 스팀 코드를 판매한다.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는 해당 제품은 오는 4월 1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영문명: SNOW BROS. 2 SPECIAL)은 1994년 TOAPLAN이 출시한 인디 아케이드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2'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마왕에게 잡혀간 공주를 구출한다는 원작의 주요 스토리를 계승했다. 또한, 4명의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과 그래픽을 보다 현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은 원작에 없던 4인 멀티플레이도 지원한다. 오리지널 모드, 서바이벌 모드, 타임어택, 스카이런 등 각종 모드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 챌린지'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로, 게임 속 몬스터를 직접 조종해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그밖에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은 원작에 없던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해, 그래픽 퀄리티 뿐 아니라 전반적인 콘텐츠 볼륨을 향상시켰다.
인벤게임즈는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의 입점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사의 댓글로 스노우 브라더스에 대한 어린 시절의 추억, 게임 기대평 등을 자유롭게 남긴 이용자에 대해, 추첨을 통해 스팀용 '스노우브라더스 2 스페셜' 스팀 코드를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금일(3일)부터 4월 8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본 기사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벤게임즈 스토어 페이지(하단 링크 참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노우 브라더스'에 대한 어린 시절의 추억, 기대평 등 시리즈와 관련된 내용을 댓글로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본 기사에 댓글을 남겨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스팀 코드를 총 10분께 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 -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스팀 코드(10명) ◼︎ 이벤트 기간 - 2025년 4월 3일 ~ 2025년 4월 8일 ◼︎ 당첨자 공지 - 2025년 4월 9일 기사 본문에서 발표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2.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부정 응모에 따른 책임 역시 당사자에 있습니다.
3. 이벤트와 관련 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닉네임, 이벤트 참여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이벤트 응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당첨 발표 이후 스팀 코드는 개별 쪽지로 발송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발표 후 우편함을 확인해주세요.
6.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아이마트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와! 스노우브라더스 ㅋㅋ 진짜 어렸을 때 오락실에서 엄청 많이 했던 게임이죠! 그때는 친구들이랑 한참 기다려서 차례로 하던 기억이 나네요. 거기서 점수 경쟁도 하면서, 나중엔 누가 더 빠르고 잘하는지 서로 자랑하곤 했죠. 스노우브라더스는 그 당시 초딩들 사이에서 인기 많았던 게임이라, 진짜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때의 그 특유의 픽셀 그래픽도 너무 그리워요!
지금 생각해보면, 그 게임을 하면서 웃고 떠들고 했던 그 시간이 정말 즐겁고 소중했죠. 오랜만에 추억을 떠올리면서 가족들이나 오랜 친구들이랑 같이 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네요. 그 시절처럼 또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정말 오락실가면 원코인 4천황으로 던앤드 삼국지 닌자 베이스볼 메탈슬러그2 그리고 우리에 코묻는 100원을 가져가는 극악 3인방 최약체 1945비행기 스노우 브라더스 보글보글 이였는데, 2는 정말 명작이였죠. 빠르게 올킬을 해야 종이돈 나와가지고 보너스랑 영어 맞추는거 해가지고 1몫 얻는게 짜리했던 게임 유사 슈퍼맨도 되고 각종 보스 기믹도 있었어 한동안 형들하는거 보면서 공략을 훔쳐봤죠. 원코인 하나 게임 하고 1945하고 보글보글2 마무리로 스노우2로 마무리하고 100원으로 문방구가서 쫀드기 하나 먹었는데, 추억이 생각나네요. 동생과 그때 같이 했던 좋은 추억 지금은 그런 추억을 같이 못하네요. 500원던 내 용돈 ㅋㅋㅋㅋㅋ 학교에서 가난하다고 차별받던 시절 소외 받았던 그 시절에 유일하게 오락실이 저를 위한 공간이였죠. 캬 그 올라가는 구간이 어려웠어 ㅋㅋㅋㅋㅋ통내려오는거 피하고 거의 거기서는 내 동생이 케리 해줬지 ㅋㅋㅋ
옛날에 오락실에서 100원으로 플레이하던 유년시절... E, X, T, R, A로 쓰인 사과를 모두 획득하면 이벤트 효과와 함께 목숨이 하나 더 추가되고 우승컵을따서 일정 시간동안 주인공의 몸이 풍선처럼 커지면서 무적으로 친구와 1p 2p 로 신나게 놀았던 추억이 떠오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 게임을 하면서 웃고 떠들고 했던 그 시간이 정말 즐겁고 소중했죠. 오랜만에 추억을 떠올리면서 가족들이나 오랜 친구들이랑 같이 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네요. 그 시절처럼 또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지금도 가끔 생각나긴 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그때의 추억을 다시 느끼고 싶네요.
추억 다시한번 느껴보고싶어요오오오오ㅜㅜ
이 게임이 스팀으로 나오네요 ㅎㅎ
다시 해보고 싶습니다!!
고전게임 재발매,리메이크등 볼 때마다 너무 반갑고 즐겁습니다~
형과의 즐거운 시절~
추억은 방울방울~ㅎㅎ
2는 눈 물 회오리 번개 순으로 난이도 였던것도 기억나네요
추억이긴하네요. 번개쏘는놈이 간지나서 많이 골랐던거 같은데
그래도 판 깨는넘 눈 굴리는놈이 제맛이였는데 ㅋㅋㅋ
간단하면서도 잼나는 게임 ㅎ
옛 추억돋네요~~
E, X, T, R, A로 쓰인 사과를 모두 획득하면 이벤트 효과와 함께 목숨이 하나 더 추가되고
우승컵을따서 일정 시간동안 주인공의 몸이 풍선처럼 커지면서 무적으로 친구와 1p 2p 로 신나게 놀았던 추억이 떠오릅니다..
100원 동전 하나 넣어서 해도 얼마 못가 죽어서 오래 못했던 생각이 ㅠ
뒤에서 형아들 잘하는거보면 부러워서 손가락만 빨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ㅋㅋ
코묻은 돈 마이 뺏어간 게임이었지
케릭이 다양해서 적응시기가 꽤 오래 걸렸죠.
이후에는 1~2백원으로 클리어 했지만 ㅋㅋㅋ
오락실 추억들의 새록새록 기억이 나네요.
ㅠㅠ
아들과 해보고 싶어요.
어릴적 문방구 앞에서 원코인 클리어해보겠다고 열심히 노력했는데 결국 포기했었요 ㅎㅎ
받아보고 싶어서 댓글 달아요~
온라인 플레이 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