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페어가 204년 만우절을 기념해 공개했던 가상의 연애 시뮬레이션 '팰♡월드 ~단순한 팰 이상~(Pal♡world! ~More Than Just Pals~, 이하 팰♡월드)'가 실제로 스팀 페이지에 올라오면서 만우절 농담이 진담이 된 모습이다.
'팰♡월드'는 원작 팰월드에 등장하는 팰(PAL)을 비롯해 각종 캐릭터들과의 짜릿한 연애 스토리를 다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명문 팰파고스 프라이빗 아카데미 전학생으로 그곳에서 독특한 친구들(팰)과 만나 우정과 로맨스가 가득한 학교생활을 즐기게 된다. 일반적인 연애 시뮬레이션과 다른 점이 있다면, 그 대상이 팰이라는 점이다. 그들과 친구로 머물거나 낭만적인 관계로 발전시킬 수 있으며, 심지어는 원작인 팰월드와 마찬가지로 그들을 잡아먹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까지 공개된 연애 대상이 될 캐릭터로는 원작에서 레인 밀렵단의 수장이기도 한 조이를 비롯해 컬트적인 인기를 자랑한 베비뇽, 암흑 고양이 마법사 캐티메이지, 다소 부담스러울 정도로 사랑을 갈망하는 핑크뇽 등 다양하다. 이 외에도 달 꽃 다는 수장 사야 쿠로사키에 이르기까지 인간과 팰을 가리지 않고 수많은 캐릭터들이 '공략'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서 여러모로 충격을 선사하고 있다.
'팰♡월드'의 출시일은 미정이다. 한 가지 확실한 게 있다면 작년에 공개한 영상이 만우절을 기념해 만든 가상의 게임이었지만, 이번에 공개한 건 제대로 개발 중인 게임이라는 것으로 조만간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팰♡월드'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