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부 서버에서 발생한 렉 현상에 대해 석훈 PD는 "오늘 오전 임시 점검을 통해 1차적인 조치를 완료했으며, 5월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적인 패치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유저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금주 업데이트, 협동과 경쟁 그리고 성장의 재미까지 추가

오는 15일 업데이트에서는 유저 간 협력을 강조한 클랜 레이드가 새롭게 선보인다. 클랜원들과 함께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고, 영웅 등급 아이템 제작 재료 등 값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서버 내 소통을 강화하고 특별한 권한과 혜택을 부여하는 서버 대표자 거버넌스 시스템이 도입되어 서버 활성화에 기여할 대표자를 선출할 예정이다. 서버 대표자에게는 특별한 전설 등급 동반자인 '굴리온' 탑승 권한이 주어지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레벨업 및 파밍 공간 부족 문제를 일시적으로 완화하기 위해 세계수의 협곡 5층 및 엘리트 3층 채널 확장이 이루어진다. 또한, 각 클래스 고유의 특징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클래스 밸런스 조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워로드 클래스는 강력한 공격력 대신 방어 능력 강화에 초점을 맞춘 조정이 이루어질 것으로 알려졌다.
5월 말부터 6월까지, 신규 지역과 성장 시스템의 대대적인 변화 예고
5월 29일에는 캐릭터 성장의 새로운 단계인 각성 시스템과 각성 전용 사냥터 '왕의 무덤'이 추가될 예정이다. 각성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능력과 스킬을 획득하고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6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신규 사냥터인 일반/특수 발리키의 전당 5층, 혼돈의 신전 6층, 폴크방 6층이 함께 업데이트된다.


6월 12일에는 드넓은 세 개의 신규 필드로 구성된 '니다벨리르' 지역이 오픈될 예정이다. 새로운 메인 퀘스트와 몬스터, 성장 콘텐츠를 통해 더욱 풍부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신규 미궁 '힐더의 미궁', 발키리의 전당 6~7층, 혼돈의 신전 및 폴크방 7~8층이 추가되어 고레벨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 목표를 제시할 전망이다.
석훈 총괄 PD는 "설명드린 내용 이상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며, 실제 업데이트까지 완성도 있게 준비하겠다"고 약속하며 앞으로의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