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 좀 쳐보셨습니까? '미드나잇 워커스', 1월 29일 얼리액세스 출시

게임뉴스 | 김찬휘 기자 |



위메이드맥스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한 '미드나잇 워커스'가 1월 29일 오전 11시에 얼리액세스로 출시된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PvPvE 기반의 좀비 서바이벌 FPS다. 좀비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도시 속 유일한 안식처인 '골든 카운티'에서 거주권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는 매일 밤 자정 '미스터 노바디'가 주최하는 치열한 생존 게임에 참여해야 한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 측은 이번 얼리 액세스를 통해 유저들의 실제 플레이 데이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밸런스 조정', '시스템 개선', '신규 콘텐츠 추가'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미드나잇 워커스'에 응원을 보내고 싶은 유저들을 위한 '서포터 패키지'도 준비돼있다. 유저는 '한정 스킨 2종(레트로 보이 포드 추적기 스킨과 스포트라이트 플래시라이트 스킨)', '추가 창고 슬롯 1칸'을 얻고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소정의 개발 자금을 확보하는 식이다. 가격은 15달러로 발표됐다.

원에이티켓스튜디오 측은 "현재 개발팀은 얼리 액세스 출시를 위한 최종 점검을 진행 중이다.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에도 개발 현황과 업데이트 소식은 개발자 일지나 커뮤니티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유저분들의 피드백, 그리고 응원을 동력 삼아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