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에서는 그랜드 라인을 향하는 밀짚모자 해적단의 모습과 함께 쵸파, 로빈, 비비, 닥터 쿠레하, 닥터 히루루크 등 익숙한 캐릭터들의 '실사화'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서 밀짚모자 해적단은 더욱 강력한 적과 가장 위험한 임무들을 마주하게 된다. 특히 바로크 워크스의 미스 올 선데이, 미스 웬즈데이, 미스터3, 미스터5, 미스 발렌타인, 미스터9, 그리고 미스 골든 위크가 등장해 혼란을 야기할 예정이다.
원작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그랜드 라인의 지역도 드라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적 시대가 시작된 로그 타운부터 리버스 마운틴, 위스키 피크, 리틀 가든, 그리고 드럼섬까지 팬들에게 익숙한 다양한 지역들이 배경으로 등장한다.



쇼 러너 조 트라츠는 "시즌1 마지막 등장인물들은 꿈을 이루겠다고 맹세했고, 시즌2에서 그 꿈들이 어떻게 시험대에 오르는지 보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밀짚모자 해적단은 그랜드 라인의 모든 곳에서 저마다 독특한 방식으로 시험에 들게 되며, 그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로에게 의지해야 한다는 걸 깨닫게 된다.
또한 이번 예고편과 함께 원작 원피스의 작가인 오다 에이치로의 편지가 공개됐다. 오다 에이치로는 "시즌1에서 확립된 모든 관습이 산산조각 날 것이며, 이번 시즌은 악마의 열매 능력자들의 향연, 거인족, 귀여운 생명체들, 박진감 넘치는 액션, 놀라운 시각 효과까지 볼 거리로 가득하다"고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원피스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해 전 세계에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시아의 경우 말레이시아,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대만에서 진행되며, 아쉽지만 한국은 포함되지 않았다.
넷플릭스의 실사 드라마 '원피스 시즌2: 그랜드 라인으로'는 3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