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토 에스프리, 2월 2일부터 오피니언 테스트

게임뉴스 | 서명종 기자 |

SK C&C(대표 윤석경)가 전세계 서비스를 담당하고, 가마소프트(대표 양승춘)가 개발한 감성 MMORPG 모나토 에스프리가 오피니언 테스트 테스터 모집 마감을 10시간 앞둔 2월 1일 오전 10시 현재 36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순조롭게 테스트 준비를 하고 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전에 다양한 유저들로부터 사전 평가를 받아보고 게임에 대한 토론의 장을 나누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오피니언 테스트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999명의 정예 테스터들을 모집하고 있다.


모나토 에스프리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가마소프트의 진병훈 PD는, “아직 개발 중인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울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테스터로 지원했고, 복잡하고 많은 문항의 테스터 선정 설문에도 정성이 가득한 답이 너무 많아 테스터 선정에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 같다. 많은 유저 분들께서 기대해 주시는 것에 감사 드리며, 이런 기대에 부응해 모나토 에스프리가 2006년을 빛낼 게임이 되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성공적인 오피니언 테스트가 진행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모나토 에스프리의 오피니언 테스터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www.monatoesprit.com)에서 2월 1일 20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터 발표는 2월 2일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된다.


☞ 모나토 에스프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