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샤, 오픈 앞두고 홈페이지 새단장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자료제공 : 엔트리브 소프트



(주)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2011년 상반기 기대작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alicia.gametree.co.kr)'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서버 안정성 테스트를 앞두고 공개한 '앨리샤' 새 홈페이지는 유저가 필요로 하는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콘텐츠를 재배치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으며, '세계관', '앨리샤 백과'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홈페이지 상단에는 각 메뉴별로 '앨리샤'의 여러 장면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짧은 영상으로 구성했으며, 유저가 게임을 시작하기 전 홈페이지에서 미리 게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게 한 점도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특징이다.

특히, 신설된 ‘앨리샤 백과’는 유저와 운영진이 함께 ‘앨리샤’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장(場)으로 활용되며, ‘앨리샤’의 기본적인 조작법을 배울 수 있는 카툰도 연재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앨리샤’ 오픈에 앞서 서버 안정성 테스트를 29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저는 앨리샤의 핵심 콘텐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말 장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 100명에게는 ‘앨리샤’ 광고 모델인 '아이유'의 신곡CD를 제공한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큰 호평을 받은 지난 세 차례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2011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부상했으며, 인기 가수 ‘아이유’가 광고 모델로 선정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