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카미 레트로' 앱스토어 ‘GAME OF THE WEEK’ 선정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최근 게임빌이 첫 선을 보인 캐주얼 액션 퍼즐 게임 ‘카미 레트로(KAMI RETRO)’가 애플이 선정하는 가장 비중 있는 추천 메뉴인 ‘GAME OF THE WEEK(금주의 추천 게임)’에 올라 주목 받고 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가 영국의 개발사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퍼블리싱 한 신작 ‘카미 레트로(KAMI RETRO)’가 애플 미국 앱스토어 내 ‘GAME OF THE WEEK(금주의 추천 게임)’로 선정되었다고 14일, 밝혔다. ‘GAME OF THE WEEK’는 애플 앱스토어의 추천 게임 메뉴(Featured) 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게임 1종만을 선정, 홍보하는 만큼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한국 모바일 게임사가 서비스하는 게임이 애플 앱스토어 내 ‘GAME OF THE WEEK’에 오른 사례는 이례적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 된다.


애플은 현재 이 게임을 앱스토어 추천 게임 메뉴 페이지의 상단에 배너 형식으로 단독 노출하고 있으며, 홍보는 1주일 동안 이어질 예정이다. 이로써 게임빌의 ‘카미 레트로’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게임으로 등극,기대작으로 손꼽히게 되었다.


게임빌 마케팅실의 우상진 팀장은 “이는 게임빌의 글로벌 퍼블리싱 능력을 세계가 인정한 결과다. 역량 있는 영국 개발사와 손을 잡고 협력해서 초반부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 그 시너지 효과가 더 크게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액션, 퍼즐 장르에서 $1.99로 서비스 중인 ‘카미 레트로’는 아기자기한 복고풍 3D 그래픽에 톡톡 튀는 아이템과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현지 유저들로부터 출시 전부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