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테일, 17일 오픈베타

게임뉴스 | 김민영 기자 |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RPG <노스테일>이 오는 17일 오픈베타를 실시한다.


엔트웰(대표이사 조광웅)이 개발한 <노스테일>은 두 차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드디어 게이머들 전체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되는 것.


특히, <노스테일>은 이미 지난해 7월, 독일과 인도 등 해외 유수 게임 퍼브리셔들과 MOU를 체결할 만큼 게임성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오픈 전부터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2회에 걸쳐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플레이의 용이함과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및 게임전반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 <노스테일> 만의 독특한 임무시스템인 ‘시공의 돌’과 ‘노스메이트’ 등 쉽고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여성 유저들의 참여율도 높았다는 사실은 <노스테일>이 대중적인 게임으로서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이라는 예상을 가능케한다.


이밖에, ‘미니랜드’ 및 ‘타임서클’ 시스템과 지루할 틈 없는 탄탄한 스토리, 다양한 퀘스트 등 게이머들은 게임 전반에서 흥미롭다는 평가와 함께 높은 만족감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노스테일>은 쉽고도 차별화된 내용으로 누구나 편하게 즐기고, 하면 할수록 재미있는 게임”이라며 “실제 비공개시범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만큼 성공적인 오픈베타가 예상되며,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노스테일>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노스테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