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엘워즈, T스토어 무료게임 1위

게임뉴스 | 이민규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최근 선보인 자사의 신작 디펜스 게임 ‘에르엘워즈’가 T스토어 무료 게임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이 게임은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후 줄곧 1위를 고수해 왔던 해외 유명 게임 ‘앵그리버드’를 제쳐 더욱 주목 된다. ‘에르엘워즈’는 출시 후 단숨에 누적 다운로드 10만 건을 돌파했으며 유저들은 평점4.7(5점 만점)을 주며 호평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를 타고 지금도 빠르게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또한, 이 게임에 적용된 ‘프리투플레이(Free To Play) 방식’도 초반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빌은 ‘2011슈퍼사커’, ‘놈5’ 등 대표작들을 통해 계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프리투플레이 모델이 ‘에르엘워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부분이라고 분석한다.


더불어 게임빌은 유료 게임 부문에서도 Top 10에 ‘터치믹스’, ‘2011프로야구’ 등 3개의 게임을 포진시키며 글로벌 오픈 마켓에 이어 국내 오픈 마켓도 장악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게임빌 마케팅실의 김진영 팀장은 “신작 ‘에르엘워즈’의 선전은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국내·외 오픈 마켓 시장에서 게임빌이 한국 모바일게임사의 경쟁력을 입증한 계기라고 할 수 있다.


앞으로도 게임빌은 안주하지 않고 국내·외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강력한 신작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더불어 프리투플레이 방식 등 다양한 뉴 비즈니스 모델을 적용, 성공시켜 한국 모바일게임 산업의 발전에도 끊임 없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디펜스 게임 사상 최대 볼륨을 자랑하는 탄탄한 게임성으로 초반부터 모바일 게이머들을 흥분시키고 있는 ‘에르엘워즈’의 인기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주목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