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스클럽, 2차 CBT 성공적인 종료!

게임뉴스 | 강태혁 기자 | 댓글: 1개 |
[ 자료제공 : KOG Studios ]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KOG와 NHN(대표 김상헌)이 공동 퍼블리싱하는 격투RPG 파이터스클럽이 2차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이번 2차 CBT에 대한 유저들의 게시판 반응은 뜨거웠다.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마시마로’는 “파이터즈클럽은 실제로 타격을 하는 거 같은 박력이 있습니다. 콤보를 넣을 때나 필살기를 맞히거나 맞았을 때 손맛이 옵니다.”이라 평했고, ‘TapPic'은 “예술이다. 스킬, 던전, 결투장 처음 겪어보는 새로움이다"며 높은 만족감과 기대감을 보였다.


KOG는 이러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7일(수)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발자와 놀자' 라는 파이터스클럽 개발자와의 깜짝 대전 이벤트를 만드는 등, 테스트 그 이상의 재미를 제공하려고 시도했다.


KOG의 박신구 사업 팀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파이터스클럽의 다양한 재미 요소에 대한 유저 여러분들의 생생하고 솔직한 반응을 들을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며 "보다 안정적인 환경, 캐릭터 밸런스 및 다채로운 PvE콘텐츠를 준비하여 파이터스클럽을 다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HN 네이버 플레이넷 사업부의 정우진 부장은 “RPG와 격투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길을 제시한 파이터스클럽이 좋은 신호를 보였다. 2011년 최고의 기대작이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한편, 파이터스클럽은 그랜드 체이스, 엘소드로 온라인 액션 게임 장르를 선도해온 KOG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격투RPG로, 도시를 배경으로 복싱, 태권도, 레슬링 등 실제 무술을 기반으로 한 강한 액션과 캐릭터 간의 경쟁, 협동, 그리고 성장이 담겨있는 게임이다.


파이터스클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이터스클럽 홈페이지(http://www.fightersclub.co.kr)및 한게임(http://fc.hangame.com), 네이버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fc#game) 파이터스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