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 아날로그, 솔로들을 위한 커플브레이킹 음원 업데이트

게임뉴스 | 오인수 기자 |
[자료제공 : 나우게임즈]


나우게임즈(대표 강영훈)에서 서비스하고 (주)아이두아이엔씨(대표 강혁)에서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은 ‘나는 리듬게임이다’ 프로젝트의 두번째 음원으로 SHK의 “커플 브레이킹”을 업데이트 한다고 30일 밝혔다.


리듬게임 전문 작곡가들이 펼치는 오투잼 아날로그의 야심찬 프로젝트 ‘나는 리듬게임이다’는 지난주 “은월애”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초보부터 하드코어 플레이어들까지 모두 만족시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 뒤를 이어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나는 리듬게임이다’의 두번째 음원은 오투잼 아날로그를 즐기는 솔로들을 위한 곡 “커플 브레이킹”으로 20년째 단 한번도 연애라는 것을 해보지 못한 솔로녀 에린양의 커플 타도 행각을 재미있게 풀어낸 곡이다.


발랄한 유로비트의 분위기에서 중간 부분 현란한 신스 아르페지오와 분노하는듯한 소녀의 샤우팅 음성이 등장하면서 하드코어적인 분위기로 급 반전되는 독특한 곡의 변화가 숨어져 있다. SHK는 곡의 반전되는 부분에서 노트가 어렵게 진행될 것이라고 예고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나우게임즈 정순권 이사는 “나는 리듬게임이다 프로젝트를 통해 음원에 대한 관심뿐 아니라, 작곡가에 대한 관심도가 확연히 높아졌다.”며, “SHK의 두 번째 신규 음원은 귀여운 컨셉처럼 독특한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투잼 아날로그는 ‘나는 리듬게임이다’ 프로젝트에 맞춰 작곡가와 곡 제목 맞추기, 최고 점수 달성하기, 작곡가 응원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alog.o2ja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