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XIII-2 한글판 내년 xbox로 등장

게임뉴스 | 최원준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남코반다이 파트너즈]




아시아 지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유통 및 배급사인 NAMCO BANDAI PARTNERS는 SQUARE ENIX® Inc. 의 파이널 판타지 XIII-2 XBOX 360®버전을 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 유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한 Namco Bandai와 Square Enix가 서로 협력하여 게임의 텍스트 및 메뉴가 한국어, 중국어, 영어이고 음성이 일본어로 제작된 XBOX360버전을 한국, 대만 그리고 홍콩에 현지화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확인된 각 지역의 발매일은 아래와 같다.

대만, 홍콩 - 2011년 12월 15일, 목요일 (일본어 버전)
한국 - 2012년 1월 31일, 화요일 (한국어 버전)
대만, 홍콩 - 2012년 1월 31일, 화요일 (중국어 버전)
싱가포르 및 동남아시아 - 2012년 1월 31일, 화요일 (영어 버전)

Namco Bandai Partners Asia의 Managing Director인 Gerard Noonan은 “XBOX 360으로 발매되는 올해 최고의 게임 중 하나를 Square Enix와 함께 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또한 한국, 대만, 홍콩 지역에 시리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게임을 현지화 하여 발매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아시아 지역에 파이널 판타지 XIII-2 XBOX 360버전을 성공적으로 발매할 수 있게 도와준 Square Enix 및 Microsoft Asia에 큰 감사를 전한다.” 라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XIII 및 XIII-2의 프로듀서 Yoshinori Kitase는 “아시아 지역에서 일본 발매 1개월 정도 후에 출시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이전 파이널 판타지 XIII은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및 중국어로 현지화를 진행했으나 일본어 버전과 비교하여 약 6개월 정도가 소요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새해의 첫 달에 출시되는 파이널 판타지 XIII-2에서 도전으로 가득한 완전히 새로운 지역들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Xbox Greater Asia의 지역 부사장인 Alan Bowman은 “우리는 아시아의 Namco Bandai 와 함께 협력하여 파이널 판타지 팬 층이 XBOX 360® 사용자들에게도 확대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또한 기존 팬들은 XBOX 360®으로 출시되는 파이널 판타지 XIII-2의 높은 퀄리티와 빠른 출시 일에 매우 기뻐할 것이다. Xbox LIVE는 파이널 판타지 XIII-2를 즐기는 데에 매우 훌륭한 환경이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XIII은 2009년에 출시되어 전 세계에 620만 장 이상이 판매된 타이틀이다. 파이널 판타지 XIII-2는 탐험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게 새로 디자인된 여러 지역과 플레이어가 몬스터에게 명령을 내리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으로 발전한 작품이다.


SQUARE ENIX®의 파이널 판타지는 1987년 최초의 작품이 제작되어 매번 시리즈가 출시될 때마다 획기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세계관 및 아름다운 스토리로 전 세계에서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2011년 6월 현재 전 세계에 약 1억 장 이상이 판매된 인기 시리즈이다.


파이널 판타지 XIII-2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인 http://na.square-enix.com/ffxiii-2/ 을 참조하길 바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