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모바일’ 슈퍼스타K3 극장상영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홍준기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CJ E&M넷마블]



슈퍼스타K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슈퍼스타K모바일」이 ‘슈퍼스타K3’ 생방송 극장 상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스마트폰 게임「슈퍼스타K모바일(개발사 블루페퍼)」이 ‘슈퍼스타K3’ 생방송을 CGV 대학로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단체 관람 이벤트’를 개최하고 게임 경연대회도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단체 관람 이벤트는 오는 28일과 내달 4일 2번에 걸쳐 CGV대학로에서 진행되며, '슈퍼스타K3' 생방송 시작 1시간 전인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티켓배분이 이루어지며 관람객은 20분전부터 입장 가능하다.



넷마블은 스마트폰 게임「슈퍼스타K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았거나 CJ ONE카드를 소지한 고객 약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우선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슈퍼스타K3’참가자에게만 지급됐던 티셔츠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또 ‘슈퍼스타K3’ 상영시간 전에「슈퍼스타K 모바일」의 게임 시연과 경연대회도 열고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현장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슈퍼스타 K 모바일」은 ‘슈퍼스타K’의 도전곡들을 기반으로 박자에 맞춰 터치하는 형식의 리듬게임으로, 지난 9월말 출시되자마자 ‘티스토어’ 무료 앱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슈퍼스타K’ 시즌2 도전자들의 도전곡 음원은 물론 현재 방영중인 시즌3의 도전곡 음원도 'TOP10' 생방송 직후 바로 업데이트가 가능해 타 리듬게임과 차별성을 띠고 있다.



넷마블 한상욱 이사는 “「슈퍼스타K모바일」은 출시 후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발 빠르게 수렴, 출시 3주 만에 패치를 단행했고 현재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관람객들이 ‘슈퍼스타K3’도 관람하고 그 음원에 맞춰「슈퍼스타K 모바일」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슈퍼스타K 모바일」은 애플 앱스토어는 물론 티스토어·올레마켓·오즈 스토어 등 각 이통사들이 운영하는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cgv.co.kr/event/running/view.aspx?Idx=8619&flag=image&sTap=&pb=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