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금요일 6시부터 피자 200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홍준기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YNK KOREA]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로한’이 2주 전 진행한 게릴라 피자 이벤트를 18일 오후 6시부터 다시 한번 진행한다.



로한은 지난 4일 유저에게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피자 퀘스트를 수행한 선착순 80명에게 도미노피자 세트를 직접 주문해 각 유저들의 집으로 배달을 완료해 인기를 끌었다. 1차로 진행된 이벤트에서 미처 참여하지 못했던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8일 오후 6시부터 서버별로 피자 퀘스트를 완료한 선착순 20명에게 배달되며 피자 퀘스트는 각 마을 애완동물 상인이 판매하는 ‘아삭한 당근’ 1개를 사전 공지한 장소에 있는 GM에게 가져와 전달하면 도미노피자 세트를 즉석에서 주문 배달해준다.



게다가 피자를 받은 유저가 3시간 내에 게시판에 피자 인증샷을 올리면 PC방 포인트 12점, 시식후기 등록시 5점을받을 수 있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박정현 운영팀장은 “지난번 게릴라성 이벤트보다 퀘스트는 간소화하고, 상품을 업그레이드했으며 혜택받을 유저도 확대한 것과 동시에 PC방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시간도 늘리는 등 보다 유저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에 유저들도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은 지난 11일부터 3천여만원 상당의 캐시 및 상품과 각종 아이템을 증정하는 무료화 기념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