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의 인기에 이어 최근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모두 출시를 마친 이 게임은 olleh 마켓, U+ 앱마켓의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게임빌의 고객 풀을 기반으로 한 크로스 프로모션과 추천 배너가 주효했다는 분석. 더불어 실시간 채팅 등을 통해 다른 유저들의 국가와 동맹, 연합군 형성하는 소셜 요소가 호응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유저들이 육해공을 총괄하는 총사령관으로 활약하며 작전 임무를 수행하면서 다양한 능력을 경험하고 수 많은 보물 아이템을 획득해 전쟁에 승리할 수 있다.
한편, 게임빌은 3월부터 ‘파이터시티’, ‘2012슈퍼사커’, ‘피싱슈퍼스타’의 소셜 게임 3종으로 소셜 게임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