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9월 25일 출시 공식발표

게임뉴스 | 오의덕 기자 | 댓글: 268개 |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출시일이 결정됐다.

블리자드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Wo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다리아의 안개가 북미와 유럽에 2012년 9월 25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또한, 지금 이 시각부터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판다리아의 안개'의 정확한 국내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블리자드의 정책으로 볼때 큰 문제가 없다면 전 세계 동시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판다리아의 안개, 북미 일반판 가격은 39.99달러이며 한정판 탈것과 디아블로3, 스타크래프트2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된 디지털 다운로드판의 가격은 59.99달러로 결정됐다.

판다리아의 안개는 'WoW: 대격변'의 이야기에 이어 새롭게 재발견된 오랜 기간 잃어버렸던 대륙의 신비를 벗긴다. 이번 새로운 확장팩에서는 블리자드의 실시간 전략 게임인 '워크래프트III'에서 등장했던 신비의 판다렌이 플레이 가능한 종족으로 다시 소개되었고, 새로운 직업인 무술의 달인 수도사가 추가되었다.

이국적인 새로운 땅의 신비를 탐험하고 상향 조정된 최고 레벨인 90까지 캐릭터를 육성함으로써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임무, 던전, 그룹 시나리오, 도전 모드, 애완동물 전투와 같은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들과 게임 특징을 경험하게 된다.

한편, 판다리아의 안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WoW 인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