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클라우드 '겁없는 녀석들' 플러스 버전 7일 출시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정상JLS(대표이사 박상하)의 G러닝 게임 개발을 맡고 있는 알파클라우드는 RPG 모바일 게임 ‘겁없는 녀석들’의 플러스 버전을 오는 7일 출시하고 신규 게임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겁없는 녀석들’은 출시 일주일 후 한국 RPG분야 1위, 일본 RPG분야 3위를 기록한바 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엽기적인 전투 모습이 특징으로, 일본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며 전체 매출의 55%이상을 일본 시장에서 거둬들였다.

이번 ‘겁없는 녀석들’의 플러스 버전(0.99달러)은 기존 무료 버전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출시 후 일정기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이와 동시에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플러스 버전은 모든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시작과 함께 주어지는 아이템인 골드, 보석 등의 수량이 증가해 좀 더 쉽게 게임을 진행하고 즐길 수 있다.

알파클라우드의 최영민 대표는 “‘겁없는 녀석들’이 RPG와 전략 게임의 종주국이라 불리는 일본 게임 시장에서 놀라운 성적을 거두어 들임에 따라 보다 다양한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며 “플러스 버전은 캐릭터 및 아이템 사용이 보다 자유로워 국내 게이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겁없는 녀석들’ 플러스 버전은 국내 통신3사의 앱스토어(Tstore, Olleh market, U+ market) 및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