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오픈 베타 테스트 임박

게임뉴스 | 서명종 기자 |

㈜한빛소프트(대표이사 김영만)는 ㈜IMC게임즈(프로듀서 김학규)가 개발중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http://ge.hanbiton.com)가 오는 2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스페셜 CD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이 달 27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스페셜 CD 패키지’ 이벤트는 스페셜 CD와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기존 임프레션 테스트와 토너먼트 테스트 참여 후 리포트를 제출한 테스터나 파이널 2차 테스트 기간 중 게임 제안서 이벤트에 참여한 테스터를 대상으로 제공한다. 또 신규 업데이트를 위해 이 달 24일 실시했던 초기화 이 후 1월 31일까지 1개 이상의 캐릭터를 25레벨 이상 올린 테스터 중에서도 선착순 총 5,000명에게 ‘스페셜 CD 패키지’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 달 24일에 실시한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업데이트 내용은 마을 내 주요 장소로 이동시켜주는 텔레포트용 NPC 등 마을 내 다양한 NPC를 배치하고, 잔디밭에서 돈을 줍거나 과일 가게에서 사과를 얻게 하는 등 플레이를 하면서 퀘스트와는 별도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다.


또 ‘그라나도 에스파다’만의 특징인 NPC 영입 시 전투 현장 뿐 아니라 마을 안에 재미있는 요소를 곳곳에 추가했다. 이를 테면, 마을 소년 영입 시 마을 내 여성 NPC에게 호감을 나타내는 등 테스터들이 전투 외적인 면에서도 재미있는 요소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던전에 함정이나 보물상자를 숨겨놓고 캐릭터의 스킬로 보물이나 아이템을 획득하도록 업데이트 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내용의 퀘스트도 ‘무기여 잘 있거라’ ‘노병의 추억’ ‘그녀의 사진’ 등 총 17가지의 주제로 업데이트 했고, 추후 당 창설 및 당 가입에 사용할 수 있는 '기사', '자작' 등의 작위를 추가했다.


㈜한빛소프트 이윤미 이사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실시해 온 테스트에 매 번 열의를 가지고 참가하신 테스터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다양한 컨텐츠로 많은 유저분들을 찾아 뵐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프리 오픈 베타테스트 이전까지 ‘파이널 2차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월 중으로 오픈 베타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 그라나도 에스파다 인벤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