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와 인섬니악 게임즈, 팀워크 강조된 슈팅게임 '퓨즈' 출시 예정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인섬니악 게임즈에서 새롭게 개발한 4인 코옵 액션 슈팅게임 FUSE (이하, 퓨즈)를 5월 28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퓨즈에서 게이머는 4명의 엘리트 전투 요원(Dalton Brooks, Izzy Sinclair, Jacob Kimble and Naya Deveraux) 가 되어, 제노테크 웨폰과 독특한 스킬 세트를 사용하여 적과 맞서 싸워야 한다. 인섬니악 게임즈의 설립자이자 CEO인 테드 프라이스는, “ 인섬니악 게임즈는 전통적인 비디오게임을 뛰어 넘는 베스트 클래스의 전투게임 제작사 입니다. 퓨즈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라며 “제노테크 웨폰과 그밖에 획기적인 것들로 게이머들은 독특한 코옵 액션을 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첫 멀티 플랫폼 게임인 퓨즈를 5월에 전세계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퓨즈는 4인 코옵이 가능한 이야기 중심의 액션게임으로, 혼자 플레이 하여도 게임의 LEAP 기능을 활용하여 각 전투요원의 고유한 특성을 체험할 수 있게 제작 되었다. 4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진행 할 수 있으며 전투 중에도 변경이 가능하다. 각각의 전투 요원은 독특한 스킬과 생존을 위한 무기를 통해 서로 도울 수 있다. 제노테크 웨폰은 유저들에게 전략적인 전투를 돕는데에 사용된다.

팀워크를 통해 유저들은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퓨즈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미션을 완수할 수 있다.

퓨즈는 PS3 와 XBOX360 버전으로 5월 28일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퓨즈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