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하지만 강하다! 모바일 무협RPG ‘신기행’ 구글플레이 상륙

출시 | 이종훈 기자 | 댓글: 2개 |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 무협 RPG ‘신기행’이 금일(10일)부터 구글플레이 마켓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펀컴퍼니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인 ‘신기행’은 인간 세상으로 내려온 신선의 후예들이 벌이는 모험을 담아낸 로맨틱 판타지 무협 RPG다.

‘신기행’은 선인과 마족의 양대 진영 대결 구도에 검, 궁, 금, 경 4개의 무기로 구분되는 직업시스템을 갖췄다. 캐주얼풍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코믹 컨셉의 퀘스트도 포함하고 있지만, 시스템적으로는 정통 무협 RPG의 요소를 모두 구비하고자 했다.

지난 주에 1만 명 모집을 목표로 진행되었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는 예상을 넘어선 인원이 몰려 조기 마감되었고, CBT 참여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구글플레이 런칭 일정을 당초보다 일주일 빠른 오늘(10일)로 앞당겼다.

또한, 구글플레이 마켓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특히 런칭 다음 날인 10월 11일(금)부터 10월 26일(토)까지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에서 9시 30분 사이에 아프리카 TV의 양대 인기 BJ인 대정령과 머독의 PvP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신기행의 비공개테스트 반응이 좋아 일정을 앞당겨 오늘 구글플레이 마켓에 런칭할 수 있었다”며, “무협 RPG의 진수를 스마트폰 게임으로 이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대작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무협 RPG ‘신기행’의 CB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기행’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