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평정한 '크로스파이어', 국내 공식 홈페이지 오픈

게임뉴스 | 길용찬 기자 |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는 연내 서비스 예정인 1인칭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1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크로스파이어는 경쾌하고 빠르며 강렬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FPS 게임으로‘고스트매치’ ‘나노모드’등 특색 있는 다양한 모드와 총 110여종에 이르는 풍부한 맵과 400종 이상의 무기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세계 8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온라인 게임 역사 최초로 동시접속자 420만을 돌파한 온라인 FPS 게임이다.

이번 홈페이지에서는 크로스파이어의 세계관인 두 용병회사 GLOBAL RISK와 BLACK LIST의 대결구조를 느낄 수 있도록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 된 한편, 주요 콘텐츠 위주로 명확하게 배치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축하 댓글을 달거나 게시판에 크로스파이어의 추억이 담긴 이미지, 사연을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수영 크로스파이어 사업팀장은 “크로스파이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홈페이지 공개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크로스파이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