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사상 최다판매 프랜차이즈의 최신작, 그란투리스모6 예약 판매 실시

게임뉴스 | 이종훈 기자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이하 SCEK)는 오는 18일(월)부터 12월 2일까지 PlayStation3 전용 소프트웨어 그란 투리스모 6(이하 GT6)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프랜차이즈로 꼽히는 그란투리스모 시리즈의 최신작 GT6는 12월 5일 한국에 정식 출시되며,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 프리미엄이 제공된다.

먼저 'GT6 초회한정판 15주년 기념 에디션'을 예약판매로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15주년 기념 차량 3종의 DLC 3D 바우처 카드가 주어진다. 기념 차량 3종은 Chevrolet Corvette Stingray (C7), Tesla Motors Model S Signature Performance, SRT Viper GTS다.

또한, 레이싱 팩과 콜렉터스 팩에도 초회한정판 예약판매 특전인 차량 3종 DLC 3D 바우처 카드가 동봉되어 있으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Audi R8 LMS ultra 15주년 기념 에디션의 DLC 3D 바우처 카드가 수량한정으로 추가 제공된다.

SCEK는 GT6의 다운로드 버전도 12월 5일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을 통해 판매될 것이며, 조기 구매자들을 위한 무료 15주년 기념 에디션 업그레이드 계획도 밝혔다. 15주년 기념 에디션에는 15주년 기념 차량들과 GT6 아바타가 포함된다. 또한 PS Plus 회원에게는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PS Store에서 15주년 기념 Nissan GT-R NISMO GT3 N24 다운로드가 무료로 제공된다.

현재 새롭게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GT6는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신규 차량과 트랙, 향상된 게임 기능을 제공한다. SCEK 측은 "게임의 혁신적인 모습이 전세계의 수백만 GT 팬은 물론, 레이싱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도 놀라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