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군주, 제 8대 군주 선거 실시

게임뉴스 | Cocoa 기자 |

정치.경제 RPG ‘군주 온라인 (http://www.goonzu.com)’ 을 개발, 서비스 하고 있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유저의 직접 투표를 통해 한 서버의 지도자를 선출하는 제 8대 군주 선거를 오는 20일, 21일 양일간에 걸쳐 실시한다고 밝혔다.







민주주의 원칙에 따라 실시되는 군주 선거는 태조, 정종, 태종 등 10개 서버에 각각 출마한 후보들의 공약 등을 통해 후보를 평가하고 군주를 선출하게 된다. 선출 된 군주는 게임 시간으로 4년 동안 정치 활동을 하게 되며, 군주만의 막강한 특권을 갖게 된다.







군주 선거는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후보 등록이 진행되었으며, 14일 18시부터 투표 종료 시점까지 각 후보들의 열띤 선거 유세가 실시된다. 투표는 오는 20일 10시부터 21일 18시까지 실시되고 곧이어 영예의 군주 당선자가 발표 될 예정이다.







캐릭터 레벨 100 이상이며, 선거 기탁금으로 금괴 1000개를 납입하고 레벨 20 이상의 유저 30명에게 추천을 받은 자로 구성된 군주 후보들은 투표 종료 시까지 군주 홈페이지 유세 게시판과 군주와 연동한 개인 미니홈피인 꼼지를 통해 자신의 공약을 펼칠 수 있고, 유저들이 직접 진행하는 윈앰프 방송 군주캐스트를 통한 육성 선거 유세를 할 수 있다.







제8대 군주 선거에 등록한 후보는 10개 서버에 총 33명으로 평균 경쟁률 3.3:1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6:1의 경쟁률로 각축전이 예상되고 있는 정종 서버, 예종 서버와 이번에 처음으로 군주를 선출하는 연산군 서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종 서버의 한 후보는 “군주 온라인의 주인은 여러분이며, 여러분의 참여 하나하나가 군주 온라인을 새롭게 만들 수 있다” 며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하여 진정한 군주 온라인의 주인으로 거듭남과 동시에 정치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Inven Cocoa - 최보람 기자

(cocoa@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