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씰 온라인, 태국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게임뉴스 | Cocoa 기자 |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한 개그액션 3D MMORPG ‘씰 온라인’이 15일 12시부터 한달 간 태국 내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씰 온라인’의 태국 서비스 업체인 ‘Fun Box(대표 윌친)’사는 첫 서비스가 향후 성공여부에 큰 영향을 미치는 태국 시장 특성상 지난 2월 초부터 태국 내 6천여 PC방에 각종 홍보물과 ‘씰 온라인’ 패키지를 배포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다해왔다.





현재 태국 최대 포탈 사이트 ‘Sanook.com’ 게임 섹션 내 6개 타이틀 중 4곳에서 ‘씰 온라인’이 1위에 올라 있으며 Hit Game(인기 게임), 게임소개, 스크린샷, 월페이퍼 부분의 검색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게임잡지 ‘Weekly Online’의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지난 14일까지 ‘씰 온라인’ 관련 게시물이 7천여 개 이상 올라와 오픈 베타 중인 타 온라인 게임보다 훨씬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한편 1차 제한 서비스에 참여하길 희망하는 현지 유저들은 태국 최대 전자 경매 사이트 ‘Pramool’에 올라온 ‘씰 온라인’ 계정을 얻기 위해 타 온라인 게임 한달 정액 요금보다 높은 가격을 제시하는 등 상당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그리곤 엔터테인먼트 김동준 이사는 “이번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성공적인 태국 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꼼꼼한 점검을 실시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국내 온라인 게임의 위상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씰 온라인 바로 가기 - http://www.sealonline.co.kr

씰 온라인 태국 바로 가기 - http://www.sealonline.in.th















Inven Cocoa - 최보람 기자

(cocoa@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