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게임스컴 삼성D 체험존 운영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하이브IM




하이브IM과 삼성디스플레이가 손을 잡고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하이브IM은 25일, 지난 23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열리고 있는 게임스컴2023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부스에서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부스에서는 게임의 매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삼성 디스플레이의 QD-OLED 모니터와 OLED 노트북을 통해 환상적인 게임 세계관을 표현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 기술은 게임의 시각적 요소를 더욱 부각시켜 시각적으로 뛰어난 경험을 플레이어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특히, 델(Dell)과 MSI의 34형 모니터, 삼성전자의 최신형 노트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 몬스터들과 벌이는 치열한 전투의 순간 등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을 더욱 선명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해 게이머들의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하이브IM은 삼성디스플레이와 협력을 통해 '올레드 파인더(OLED Finder) 체험 존(Zone)'을 별도로 구성, 전시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스마트폰 브랜드와 모델명으로 '삼성 OLED'의 탑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8월 27일까지 독일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최대 게임 쇼 게임스컴2023에 참가해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