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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슈퍼소닉, '슈퍼스프링' 콘테스트 개최
유니티(NYSE: U)의 퍼블리싱 솔루션 ‘유니티 슈퍼소닉(Supersonic from Unity)’이 퍼즐, 시뮬레이션, 러너 게임을 개발 중인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슈퍼스프링(SuperSpring)’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 공식 발표했다. 4월 15일부터 5월 27일까지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슈퍼스프링 콘테스트에서는 프로토 타입부터...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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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슈퍼소닉, 신규 A/B 테스트 및 모든 게임 페이지 업데이트 발표
유니티(Unity, NYSE: U)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Supersonic from Unity) 플랫폼에 신규 A/B 테스트 페이지 및 ‘전체 게임 페이지’ 등 두 가지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개발자들은 더 정확한 A/B 테스트를 실행하여 KPI(핵심평가지표) 성능을 향상할 수 있으...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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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슈퍼소닉, 론칭 3년 만에 34억 회 게임 다운로드 달성
유니티(Unity, NYSE: U)는 지난 2020년 2월 정식 론칭된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Supersonic)’이 3년 만에 34억 회 게임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하이퍼 캐주얼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앱스플라이어(Appsflyer)에 따르면, 지난 3년간...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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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 플랫폼 업데이트
유니티는 금일(21일),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Supersonic) 플랫폼에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자들의 데이터와 인사이트 및 지식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확대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정보를 갖고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슈퍼소닉만의 '화이트박스' 접근 방식을 한층 강...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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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어려운 앱 수익화 '아이언소스'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앱 수익화 전략이라고 하면 크게 두 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인앱 결제입니다. 앱 내에서 상품을 판매해서 수익을 내는 방식으로 거의 모든 앱, 게임들이 쓰는 방식이죠. 두 번째는 의외로 간과하는 광고 수익입니다. 무과금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방법으로 광고를 통해 추가 수익을 얻도록 도와주는 거죠. 이러한 광고 수익은 무엇보다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
인터뷰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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