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승리의 여신: 니케', 음악 브랜드 + 신규 스토리 예고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개발진이 총출동한 신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신년 인터뷰 영상에는 유형석 디렉터를 비롯해 기획 팀장 민경휘, 캐릭터 원화가 채지윤, 컨셉 아티스트 신동현, 콘텐츠 프로그래밍 담당자 김경모, 콘텐츠 프로그램 부팀장 권영민, 사...
동영상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1-02
-
해변에서 만나는 '니케', 여름 업데이트 진행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첫 번째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이달부터 8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인게임 로비는 보기만해도 청량한 해변 테마로 변경되며, 수영복 테마...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6-15
-
승리의 여신: 니케, 쌍둥이 바니걸 니케 '블랑' 및 '누아르' 합류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블랑'과 '누아르'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랑'과 '누아르'는 이름 그대로 하얀색과 검은색을 모티브로 한 쌍둥이 바니걸 자매로, 서로 상반되는 매력을 보유했다. 코인 러시에서 두 자매를 목격하면...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18
-
니케, 전 세계 '1,300억 원' 매출 달성했다
시프트업이 중국 퍼블리셔인 텐센트와 협업하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글로벌 매출 1억 달러(한화 약 1,306억 원)를 달성했다. 니케는 지난 11월 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됐으며, 현재 텐센트의 해외 퍼블리싱 브랜드인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있다. 니케는 출시 당일, 글로벌...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2-13
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