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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의 거짓' 앞세운 네오위즈, 작년 영업익 62% 증가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2023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14일 발표했다. 네오위즈는 2023년 연간 매출 3,656억 원, 영업이익 317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24%, 62% 증가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52% 증가한 465억 원이다. 2023년 4분기 매출은 1,09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1% 증가했...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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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작년 매출 2조 2,696억원... 영업이익 555억원 기록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이 2023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14일 발표했다. NHN의 연결기준 2023년 매출은 전년 대비 7.3% 증가한 2조 2,696억원으로 연간 최대치를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2.2% 증가한 555억원을 달성했다. 2023년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7%, 전 분기 대비 4.7% 증가한 5,983...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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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완료"
2024년 2월 6일, 어제 날짜로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중국 유수의 상장 게임사 측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퍼블리셔가 누구인지 등과 같은 정보는 계약상 비밀 유지에 따라 오늘 말하지 못하고, 설과 춘절 연휴 이후 잘 조율해서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입니다. 이미 판호를 획득한 미르M의 중국 퍼블리싱 계약 소식도 조만간 전해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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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네이버, "치지직 MAU 130만 명, AI 기술 도입"
생성형AI 검색 서비스 Cue:를 11월 말 PC 통합검색에 적용, 모바일로도 테스트를 확장할 계획, 국내 최초로 생성형 AI를 활용한 광고 모델인 CLOVA for AD의 파일럿 테스트 시작,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 및 디스커버리 기능 강화, AI 기반의 고도화된 추천 검색 제공 계획, 주택담보대출 비교, 전월세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등 대출비교 라인업 확대...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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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NHN, "2024년 신작 6종, 게임 사업 경쟁력 강화"
일 시: 2023년 11월 9일(수) 9:00 참 석: 정우진 CEO, 안현식 CFO, 외 계열사 대표 3인 발표내용: NHN 2023년 3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NHN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 매출 요약 - NHN 2023년 3분기 매출 5,715억 원 (전기 +3.6%, 전년 +9.4%) -게임 부문 3분기 매출 1,10...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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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홀딩스, "AAA급 웹3 게임 개발 중"
일 시: 2023년 11월 8일(수) 16:00 참 석: 정철호 대표, 최석원 대표, 김동수 IR실장 외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3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컴투스홀딩스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매출 요약 - 2023년 3분기 매출 495억 원 (YoY 53.9%↑, QoQ 44.0%↑) ㄴ신작 ’제노니아:크로노브레이크’의...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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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집중한다
일 시: 2023년 11월 8일(수) 10:30 참 석: 이주환 대표, 남재관 경영전략부문장,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 최원준 최고재무관리자, 김동희 IR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 2023년 3분기 실적 및 향후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컴투스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2023년 3분기 연결 매출액 1,867억 원(전기 +1...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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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179억원 엠게임, 2분기 기준 최대치
엠게임)은 2023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179억 원, 영업이익 37억 원, 당기순이익 48억 원을 달성하며, 역대 2분기 매출 중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11일 발표했다. 2분기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35.1%, 당기순이익 22.4% 상승했고, 영업이익은 -6.4% 소폭 하락했다. 2023년 상반기는 매출 385억원, 영업이익 79억원, 당기순이익 11...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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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 영업이익 527억원 그라비티, YoY 138%↑
그라비티가 2023년 2분기 실적을 9일 공시했다. 그라비티의 2023년 2분기 매출은 2,389억 원, 영업이익은 527억 원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전분기 및 전년 동분기와 비교했을 때 전분기 대비 매출은 44.8%, 영업이익은 21.7% 증가했으며 전년 동분기 대비로는 매출 147.5%, 영업이익 138.3% 증가하며 이전에 기록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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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2분기 적자전환, 'P의 거짓'으로 반등 기대
네오위즈가 2023년 2분기 실적을 10일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분기 매출액은 701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2% 증가했다. 2분기 영업손실은 49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적자전환했다. ‘브라운더스트2’ 출시, ‘킹덤: 전쟁의 불씨’ 3주년 이벤트 등 마케팅 비용 증가에 따른 결과다. 당기순이익은 전분기 대비 627% 증가...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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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NHN, '다키스트데이즈'외 신작 2종 연내 출시
일 시: 2023년 8월 10일(목) 09:00 참 석: 정우진 CEO, 안현식 CFO, 외 계열사 대표 3인(페이코, 커머스, 클라우드) 발표내용: NHN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 NHN 2023년 2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2분기 매출 5,514억 원(전기 +0.6%, 전년동기 +7.8%)...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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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감소 더블유게임즈, 영업이익 503억원으로 증가
더블유게임즈는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 1,439억 원, 영업이익 503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매출은 3.8% 감소한 반면 영업이익이 20.3%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35%로, 전년 동기 대비 7%P 늘어났다. 더블유게임즈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기존 게임 매출이 하향 안정화되는 가운데 인건비와 마케팅비를 비롯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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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Q2, 분기 최대 매출에도 영업손실 403억원
위메이드가 8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액은 약 1,593억 원, 영업손실 약 403억원, 당기순손실 약 294억 원으로 집계됐다. 2분기 매출액은 신작 '나이트 크로우' 성과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약 46% 증가한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높은 매출에도 적자가 지...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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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2분기, 매출은 정체-영업이익은 118억으로 증가
웹젠이 8월 8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공시된 웹젠의 2023년 2분기 실적은 매출은 424억 원으로 직전 분기(2023년 1분기) 대비 0.67% 감소로 정체했지만, 영업이익은 118억 원, 당기순이익은 131억 원으로 각각 21.56%, 3.80% 늘었다. 지난해 같은 기간(2022년 2분기)과 비교하면, 영업수익은 38.93%, 영업이익...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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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Q2 영업손실 131억원...적자지속
데브시스터즈가 8일 K-IFRS 연결기준 2023년도 2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는 2023년 2분기 매출액 383억 원, 영업손실 131억 원, 당기순손실 123억 원을 기록했다. 데브시스터즈는 이번 실적을 기존 라이브 게임들의 서비스 장기화로 인해 매출 규모가 축소됐고, 신규 게임 개발 및 IP 사업 확장 등 미래 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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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2분기 매출 2,711억 원, 영업이익 265억 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2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분기 매출액은 약 2,711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약 9% 증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약 265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약 133% 증가했고, 전년 동기 대비 약 67% 감소했다. 모바일 게임은 전분기 대비 약 1...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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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쓰리, 상반기 영업이익 77억원 ‘최대실적’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이하 ‘티쓰리’)는 2023년 8월 3일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상반기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 126.6억원, 영업이익 77.4억원, 당기순이익 74.4억원으로 모두 최근 5년래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4%, 영업이익 31%, 당기순이익 23% 각각 증가했다. 이는 대표 IP인 ‘오디션’의 글로벌 매출이...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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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2분기 실적발표 "매출 2,283억 원으로 분기 최대"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3일 실적 공시를 통해 2023년 2분기 매출 2,283억 원, 영업이익 -5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같은 기간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 1,576억 원, 영업이익 60억 원을 달성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흥행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및 야구 라인업의 지속 성과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등 게임 사업의 매출 증가...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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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티비, 2023년 2분기 매출 867억 원 기록
아프리카TV가 연결 기준 2023년 2분기 매출 867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236억 원과 227억 원이다.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2%, 1.9% 증가했다. 전 분기 대비로는 19.2%, 28.5% 상승했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5%, 전 분기 대비 36.7% 증가했다. 2023년...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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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자전환 넵튠, 2023년 2분기 매출 300억 돌파
넵튠(217270 KOSDAQ)은 공정공시를 통해 2023년 2분기 연결 기준 잠정 영업이익이 흑자 전환됐다고 밝혔다. 넵튠의 2분기 연결 기준 잠정 매출액도 3백억원을 넘어서며 지난 1분기 매출액(190억원) 대비 약 60% 가까이 늘어났다. 이번 2분기 잠정 영업이익 흑자 전환은 넵튠의 사업 영역에 새롭게 추가된 광고 사업과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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쿡앱스, 2022년 매출 830억, 영업이익 187억 원 달성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2022년 연결기준 실적을 종합한 결과 매출 830억, 영업이익 187억, 당기순이익 130억원을 달성하며, 지난 2010년 창립 이래 역대 최대 실적을 재차 갱신했다고 금일 공식 발표했다. 쿡앱스는 지난 2021년 연결실적의 경우 매출액 545억원, 영업이익 160억, 당기순이익 143억원을 기록한 바...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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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A6, 2024년에는 나오나...T2 기대 실적 상향
개발 소식 이후로 동영상 유출 외에는 마땅한 소식이 없었던 GTA6. 2024년에는 만날 수 있을까? 테이크투 인터랙티브(T2)가 회계연도 2023년 실적 발표를 통해 그 출시의 힌트를 남겼다. T2는 2023년 3월 31일로 마무리되는 회계연도 2023년 4분기 및 연도 결산을 발표했다. 4분기 매출은 14억 5천만 달러, 2023년 실적은 53억 5천만...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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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신작 4종으로 게임 분야 역대 최대 매출 기대"
일 시: 2023년 5월 11일(목) 10:30 참 석: 이주환 대표, 김동수 상무 및 컴투스 주요 경영진 발표내용: 컴투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및 전략 ■ 컴투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매출 1,927억 원 (전분기 -5.7%, 전년 +44.5%) ㄴ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흥행 성공...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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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제노니아, "컴투스 그룹 사업역량 총집결한 MMORPG"
일 시: 2023년 5월 11일(목) 09:00 참 석: 이용국 대표, 남궁곤 이사 등 컴투스홀딩스 주요 경영진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및 전략 ■ 컴투스홀딩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영업수익 364억 원 (전분기 +16.8%, 전년 +51.3%) ㄴ관계기업투자수...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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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연말~내년 초 출시"
일 시: 2023년 5월 10일(수) 08:00 참 석: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발표내용: 위메이드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위메이드 2023년 1분기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위메이드 - 1분기 매출 939억 원(전기 -18%, 전년 -28%), 영업손실 468억 원(전기 적자지속, 전년 적자전환), 당기순손실...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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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미디어' 작년 영업이익 141억, 전년대비 15.3% 증가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7일 공시를 통해 전년대비 15.3% 증가한 연결 영업이익 141억 2천만 원의 온기 실적을 발표했다. 대원미디어의 2022년 온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3035억 4천만 원으로 전년대비 1.2%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41억 2천만 원으로 전년대비 15.3%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77억 8천만 원으로 전년대비 감소했다....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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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NHN, 클라우드에 이어 AI 사업도 진출한다
일 시: 2023년 2월 10일(금) 09:00 참 석: 정우진 CEO, 안현식 CFO, 정형운 NHN 페이코 대표, 김동운 NHN 클라우드 대표 발표내용: NHN 2022년 4분기 실적 및 주요 사업 전략 ■ NHN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및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2022년 매출 2조 1,156억 원(전년 +10%), 영업이익 407...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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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83억 원 매출 넥슨, 49%↑로 역대 4분기 최대
넥슨이 2022년 4분기, 연간 기준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넥슨은 9일 2022년 4분기 및 연간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4분기 매출은 811억 엔(한화 7,783 억 원, 넥슨 발표-기준환율), 2022년 전체 매출은 3,537억 엔(한화 3조 3,946억 원)을 기록했다. 엔화 기준으로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49%, 2022년 매출은 29%...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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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영업손실 380억 원 넷마블, '한국 시장에 집중할 것'
넷마블은 11일 2022년 3분기 실적보고서를 발표, 컨퍼런스 콜을 진행하고 이와 관련된 질의응답을 통해 추가적인 사항을 안내했다. 3분기 현황을 소개한 넷마블은 오는 4분기와 그 이후 출시될 신작 소개 등을 이어 나갔으며 실적 개선을 위한 비용 효율화를 이야기했다. 또한, 글로벌 공략에 집중하는 대신 아시아, 특히 한국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론칭 전략...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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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서머너즈 워 IP 누적 매출 3조원 넘었다
금일(11일), 컴투스 그룹은 컴투스 및 컴투스 홀딩스의 2022년 3분기 실적을 발표하는 컨퍼런스 콜을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콜에서는 3분기 실적의 현황과 함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및 '안녕, 엘라' 등의 신작 런칭 및 서비스 현황, 그리고 향후 사업 계획 등이 소개되었으며, 지난 컨콜에서 소개했던 컴투버스의 사업 준비 계획 및 XPLA를 비롯...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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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소프트의 비전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대중화"
엔씨소프트가 11일 국내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 콜에는 홍원준 CFO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들이 참석하였으며, 3분기 매출 및 주요 게임 현황, 하반기 출시 신작에 대한 언급이 있었다. 일 시: 2022년 11월 11일(금) 09:00~10:00 참 석: 홍원준 CFO, 이장욱 IR 실장 발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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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크래프톤, "20종 이상의 PC&콘솔 프로젝트 준비 중"
금일(10일), 크래프톤은 2022년 3분기 실적을 발표하는 컨퍼런스콜을 오후 4시부터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콜은 크래프톤의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와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모바일, 콘솔별 게임 실적 발표, 주요 질의응답순으로 이뤄졌다....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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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P의 거짓' 외 신작으로 장르 다변화 계획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2022년 3분기 실적을 10일 발표했다. 네오위즈의 3분기 매출은 749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2% 성장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52억 원과 8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 6% 감소했다. 모바일 게임 부문 매출은 36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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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지스타에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개한다
위메이드의 3분기 매출액은 약 1,083억 원, 영업손실은 약 280억 원, 당기순손실 약 885억 원으로 집계됐다. 매출액은 신작 미르M의 매출이 온기 반영되고, 신규 라이센스 게임 3종이 추가되었으나 기존 모바일 게임 매출 안정화가 지속되어 1%의 감소율을 보여 전 분기와 비슷한 수준으로 기록됐다. 영업 비용은 1,363억 원은 전 분기 대비 5% 감소...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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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2022년 2분기 당기순이익 208억 원, YoY 150% 증가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11일 2022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국제회계기준(K-IFRS) 연결 재무제표에 따른 2분기 매출액은 703억 원, 영업이익 59억 원, 당기순이익 208억 원이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9%, 13%, 150% 증가한 수치다. 모바일 게임 부문 매출액은 33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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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2분기 매출 533억 원, 영업손실 22억 원 기록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11일 K-IFRS 연결 기준 2022년 2분기 및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는 올해 상반기 총 매출 1,140억원, 영업이익 71억원, 당기순이익 60억원을 달성했다. 상반기 쿠키런: 킹덤 및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를 기반으로 한국을 비롯해 미국, 대만 등 주요 국가에서 견고한 이용자 지표를 유지하는...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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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그룹 XPLA, 게임-미디어 특화 메인넷 만든다
금일(11일), 컴투스와 컴투스 홀딩스는 자사의 2분기 매출 및 사업 전략을 발표하는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 콜에서는 2분기의 실적 발표와 더불어 개발중인 신작들의 소개와 미래 사업전략 등이 소개됐다. 컴투스는 준비중인 메타버스플랫폼 '컴투버스'를 강조하는 한편 XPLA 등 블록체인 사업에 대한 전략을 강조하였으며, 컴투스 홀딩스 역시 주요...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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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파트너사에 검증받고 있다"
펄어비스가 11일, 2022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는 컨퍼런스콜을 오전 8시부터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콜에서 펄어비스는 2022년 2분기 실적 발표와 함께 주요 질의응답을 통해 검은사막 등 기존 주요 게임 라인업의 매출 및 앞으로의 기대 성과, 새로 준비하고 있는 붉은사막 등 신작 라인업에 대해 대략적으로 소개를 이어갔다. 일 시: 2022년 8월 11...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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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2022년 2분기 매출 695억 원, 영업이익 256억 원 기록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2022년 2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오늘(8월 9일) 공시된 웹젠의 2022년 2분기 실적은 영업수익이 695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2021년 2분기) 대비 2.81% 하락했지만,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0.66%, 11.99% 성장했다. 직전 분기(2022년 1분기)...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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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22년 2분기 순이익 2,401억 원... "전망치 상회"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Owen Mahoney 오웬 마호니) (3659. 도쿄증권거래소 프라임 마켓)은 9일 자사의 2022년 2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넥슨은 2분기와 상반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FIFA 온라인 4',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 주요 타이틀의 호실적과 신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장기...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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