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텐센트는 넥슨과 크래프톤이 고맙다, 게임매출 YoY 9% 증가
중국 텐센트의 2024년 2분기 게임 매출액은 485억 위안(약 9조 2,37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한 1,611억 위안(약 30조 6,831억 원)으로 집계됐다. 텐센트는 국내(중국) 게임 사업에서 '화평정영', '왕자영요' 등 기존 주요 작품의 매출 증가와 신작 '던전앤파이터 모...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15
-
[컨콜] 스텔라 블레이드, 투자금 회수 구간 지나 매출 발생 중
일 시: 2024년 8월 14일(월) 발표내용: 시프트업 2024년 2분기 실적 및 질의 응답 ■ 시프트업 2024년 2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2분기 매출 652억 원(전기 +74.4%, 전년 +65.4%) - 승리의 여신: 니케 2분기 매출 385억 원(전기+5.5%, 전년 +3.5%) ㄴ 1.5주년 이벤트 진행 효과, 하반기...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4
33
-
두나무 2분기 영업이익 1,590억 원,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준수할 것”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2024년 상반기 사업보고서를 공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두나무의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영업수익)은 2570억원으로 1분기(5311억원) 대비 52%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1590억원으로 1분기(3356억원)보다 53% 줄었다. 당기순이익은 1311억원이다. 실적...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8-14
-
[컨콜] '어닝 서프라이즈' 크래프톤, "PUBG 영향력 강화"
표현 문제일 수 있는데, 일단 다 오가닉이다. 비즈니스를 하면서 사업 파트너들과의 모든 계약을 디테일을 다 공유하지는 않고, 어쨌든 저희 PUBG IP 프랜차이즈의 성과에 따라서 저희가 수익을 인식한 부분이 있다. 리커링은 정기적으로 하며, 주기나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12
-
[컨콜] 넥슨 이정헌 대표의 방향성, '종횡적 성장' 추진한다
넥슨이 2분기 매출 1조 762억 원을 달성,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성과를 거뒀다. 중국에 출시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흥행에 성공했고,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등 주요 프랜차이즈 IP도 성장에 일조했다. 이정헌 대표는 넥슨 일본법인 실적발표 자리에서 "넥슨은 기존 IP의 확장과 함께 신규 IP 발굴을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 중이며,...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9
12
-
[컨콜] 위메이드 "블록체인 문법 신작 이미르, 매출 1위 기대"
위메이드가 6일(화) 2024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액은 약 1714억원, 영업손실 약 241억원, 당기순이익 약 4억원으로 집계됐다. 2 분기 매출은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매출과 신규 라이선스 매출에 힘입어 안정적인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전분기 대비 적자폭은 감소했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8-07
8
-
[컨콜] 엔씨소프트, 리니지2M과 리니지W에도 '리부트' 고려
일 시: 2024년 8월 5일(월) 15:30 ~ 16:20 참 석: 홍원준 CFO, 이장욱 IR실장 발표내용: 엔씨소프트 2024년 2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엔씨소프트 2024년 2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2분기 매출 3,689억 원(전기 -7%, 전년 -16%) - 모바일 게임 매출 2,182억 원(전기 -13%, 전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5
65
-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중국 IT 기업 텐센트가 게임 조직을 성공적으로 개편하며 관련 매출을 최고치를 기록했던 지난해 수준으로 복구했다. 14일 텐센트 실적발표에 따르면 게임 매출은 481억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0.4% 감소했다. 지난해 2~4분기 때 텐센트 게임 매출이 감소세였던 것을 고려하면 반등한 셈이다. 텐센트 국내(중국) 게임 매출은 345억 위안(약 6.5조 원...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14
1
-
넵튠, 연결 기준 1분기 매출 246억원 달성
넵튠은 14일 공시를 통해 연결 기준 1분기 매출 246.3억원, 영업이익 7.2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성수기인 지난 분기 실적에는 미치지 못했으나, 4분기 연속 흑자 기조를 유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9%, 영업이익 149% 증가했다. 1분기 연결 매출 중 해외 매출 비중은 58%를 넘어섰다. 2024년 1분기 ‘게임사업 매출’은 200억원...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5-14
-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넥슨(대표이사 이정헌)이 14일 자사의 2024년 1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넥슨은 ‘FC 온라인’, ‘FC 모바일’ 등 FC 프랜차이즈와 글로벌 흥행세를 더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견조한 성과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전망치를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다. 역대 최대를 기록했던 지난해 1분기 실적의 기저효과로 전년 동기...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5-14
-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는 22% 하락
로블록스는 현지 시각으로 9일, 2024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로블록스의 올해 1분기 매출은 8억 13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했다. 영업손실은 전년 동기 대비 4% 가량 증가한 3억 233만 달러를 기록했다. 영업활동으로 제공되는 순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2억 3,89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7% 증가했고, 잉여현금흐름은 1억 9,11...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5-10
1
-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유니티는 오늘(10일), 자사의 2024년 1분기 매출 및 실적을 발표했다. 유니티의 2024년 1분기 매출은 4억 6,038만 달러(한화 약 6,288억 7,900만 원)를 기록, 전년 동기 대비 8% 감소했다. (전년 5억 36만 달러, 전기 6억 926만 달러) EBITDA 7,852만 달러 이번 분기 GAAP 순손실은 2억 9,100만 달러였습니다....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5-10
1
-
[컨콜]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대표이미지] 일 시: 2024년 5월 10일(금) 09:00 참 석: 컴투스홀딩스 정철호 대표이사, 컴투스 플랫폼 최석원 대표이사, 김동희 IR실장 및 각 사업부문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 ■ 컴투스홀딩스 2024년 1분기 실적 요약 ▣ 2024년 1분기 실적(연결) - 매출 458억 원(전기 +42.6%, 전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5-10
-
[컨콜]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정
일 시: 2024년 5월 10일(목) 9:00 ~ 10:00 참 석: 엔씨소프트 박병무 공동대표, 홍원준 CFO 발표내용: 엔씨소프트 2024년 1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엔씨소프트 2024년 1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1분기 매출 3,979억 원(-9% QoQ, -17% YoY) - 모바일 게임 매출은 전분기 대비 17%...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5-10
54
-
그라비티, 1분기 매출 1,198억 원 기록...영업이익은 소폭 증가
그라비티가 2024년 1분기 실적을 9일 공시했다. 그라비티는 2024년 1분기 매출 1,198억 원, 영업이익 269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전분기 대비 매출이 감소했지만 전분기 대비 영업이익은 소폭 증가했다. 2024년 1분기 실적의 전분기 대비 매출 감소는 동남아시아 지역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매출 감소가 주요 원인이며,...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5-10
-
[컨콜] 1분기 영업이익 37억원 넷마블, '나혼렙' 첫날 매출로 140억원 올려
넷마블의 2024년 1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을 공유한 실적발표가 2024년 5월 9일 진행됐다. 넷마블은 2024년 1분기 매출 5,854억 원 (전기 -12%, 전년 -2.9%), 영업비용 5,817억 원 (전기 -10.1%, 전년 -7.8%), 영업이익 37억 원 (전기 -80.3%, 전년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99억 원(적자 지속)을 기록했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09
1
-
더블유게임즈, 최대 분기 매출액 1,605억 원 기록
국내 최대 소셜카지노 게임사 더블유게임즈는 2024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1,605억원, 영업이익 617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 10.5%, 33.8% 증가한 것이다. 1분기 매출액 1,605억원은 최근 12분기 내 최대 실적이다. 지난 2023년 4분기 소셜카지노 사업 부문의 실적 턴어라운드 이후 이번 분기까지 좋은 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9
-
위메이드플레이, "3분기 신작들로 점진적인 흑자 전환세 기대"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연결기준 매출 304억 원, 영업손실 3억 원, 당기순손실 1억 원을 기록한 2024년 1분기 실적을 7일 발표했다. 2024년 1분기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 0.9% 감소세를 기록했으나 영업손실과 당기순손실이 각각 16%, 85% 등 큰 폭의 감소세를 보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실적은 ‘어비스리움 매치’와 ‘던전앤스톤즈...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7
-
'P의 거짓' 앞세운 네오위즈, 작년 영업익 62% 증가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2023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14일 발표했다. 네오위즈는 2023년 연간 매출 3,656억 원, 영업이익 317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24%, 62% 증가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52% 증가한 465억 원이다. 2023년 4분기 매출은 1,09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1% 증가했...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4
1
-
NHN, 작년 매출 2조 2,696억원... 영업이익 555억원 기록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이 2023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14일 발표했다. NHN의 연결기준 2023년 매출은 전년 대비 7.3% 증가한 2조 2,696억원으로 연간 최대치를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2.2% 증가한 555억원을 달성했다. 2023년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7%, 전 분기 대비 4.7% 증가한 5,983...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4
-
[컨콜] 위메이드,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완료"
2024년 2월 6일, 어제 날짜로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중국 유수의 상장 게임사 측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퍼블리셔가 누구인지 등과 같은 정보는 계약상 비밀 유지에 따라 오늘 말하지 못하고, 설과 춘절 연휴 이후 잘 조율해서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입니다. 이미 판호를 획득한 미르M의 중국 퍼블리싱 계약 소식도 조만간 전해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2-07
-
[컨콜] 네이버, "치지직 MAU 130만 명, AI 기술 도입"
생성형AI 검색 서비스 Cue:를 11월 말 PC 통합검색에 적용, 모바일로도 테스트를 확장할 계획, 국내 최초로 생성형 AI를 활용한 광고 모델인 CLOVA for AD의 파일럿 테스트 시작,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 및 디스커버리 기능 강화, AI 기반의 고도화된 추천 검색 제공 계획, 주택담보대출 비교, 전월세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등 대출비교 라인업 확대...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2-02
7
-
[컨콜] NHN, "2024년 신작 6종, 게임 사업 경쟁력 강화"
일 시: 2023년 11월 9일(수) 9:00 참 석: 정우진 CEO, 안현식 CFO, 외 계열사 대표 3인 발표내용: NHN 2023년 3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NHN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 매출 요약 - NHN 2023년 3분기 매출 5,715억 원 (전기 +3.6%, 전년 +9.4%) -게임 부문 3분기 매출 1,10...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09
1
-
[컨콜] 컴투스홀딩스, "AAA급 웹3 게임 개발 중"
일 시: 2023년 11월 8일(수) 16:00 참 석: 정철호 대표, 최석원 대표, 김동수 IR실장 외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3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컴투스홀딩스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매출 요약 - 2023년 3분기 매출 495억 원 (YoY 53.9%↑, QoQ 44.0%↑) ㄴ신작 ’제노니아:크로노브레이크’의...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08
-
[컨콜] 컴투스,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집중한다
일 시: 2023년 11월 8일(수) 10:30 참 석: 이주환 대표, 남재관 경영전략부문장,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 최원준 최고재무관리자, 김동희 IR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 2023년 3분기 실적 및 향후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컴투스 2023년 3분기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2023년 3분기 연결 매출액 1,867억 원(전기 +1...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08
1
-
매출 179억원 엠게임, 2분기 기준 최대치
엠게임)은 2023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179억 원, 영업이익 37억 원, 당기순이익 48억 원을 달성하며, 역대 2분기 매출 중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11일 발표했다. 2분기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35.1%, 당기순이익 22.4% 상승했고, 영업이익은 -6.4% 소폭 하락했다. 2023년 상반기는 매출 385억원, 영업이익 79억원, 당기순이익 11...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1
-
2분기 영업이익 527억원 그라비티, YoY 138%↑
그라비티가 2023년 2분기 실적을 9일 공시했다. 그라비티의 2023년 2분기 매출은 2,389억 원, 영업이익은 527억 원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전분기 및 전년 동분기와 비교했을 때 전분기 대비 매출은 44.8%, 영업이익은 21.7% 증가했으며 전년 동분기 대비로는 매출 147.5%, 영업이익 138.3% 증가하며 이전에 기록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0
3
-
네오위즈 2분기 적자전환, 'P의 거짓'으로 반등 기대
네오위즈가 2023년 2분기 실적을 10일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분기 매출액은 701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2% 증가했다. 2분기 영업손실은 49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적자전환했다. ‘브라운더스트2’ 출시, ‘킹덤: 전쟁의 불씨’ 3주년 이벤트 등 마케팅 비용 증가에 따른 결과다. 당기순이익은 전분기 대비 627% 증가...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0
1
-
[컨콜] NHN, '다키스트데이즈'외 신작 2종 연내 출시
일 시: 2023년 8월 10일(목) 09:00 참 석: 정우진 CEO, 안현식 CFO, 외 계열사 대표 3인(페이코, 커머스, 클라우드) 발표내용: NHN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 NHN 2023년 2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2분기 매출 5,514억 원(전기 +0.6%, 전년동기 +7.8%)...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8-10
-
매출 감소 더블유게임즈, 영업이익 503억원으로 증가
더블유게임즈는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 1,439억 원, 영업이익 503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매출은 3.8% 감소한 반면 영업이익이 20.3%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35%로, 전년 동기 대비 7%P 늘어났다. 더블유게임즈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기존 게임 매출이 하향 안정화되는 가운데 인건비와 마케팅비를 비롯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9
1
-
위메이드 Q2, 분기 최대 매출에도 영업손실 403억원
위메이드가 8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액은 약 1,593억 원, 영업손실 약 403억원, 당기순손실 약 294억 원으로 집계됐다. 2분기 매출액은 신작 '나이트 크로우' 성과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약 46% 증가한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높은 매출에도 적자가 지...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
웹젠 2분기, 매출은 정체-영업이익은 118억으로 증가
웹젠이 8월 8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공시된 웹젠의 2023년 2분기 실적은 매출은 424억 원으로 직전 분기(2023년 1분기) 대비 0.67% 감소로 정체했지만, 영업이익은 118억 원, 당기순이익은 131억 원으로 각각 21.56%, 3.80% 늘었다. 지난해 같은 기간(2022년 2분기)과 비교하면, 영업수익은 38.93%, 영업이익...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
데브시스터즈, Q2 영업손실 131억원...적자지속
데브시스터즈가 8일 K-IFRS 연결기준 2023년도 2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는 2023년 2분기 매출액 383억 원, 영업손실 131억 원, 당기순손실 123억 원을 기록했다. 데브시스터즈는 이번 실적을 기존 라이브 게임들의 서비스 장기화로 인해 매출 규모가 축소됐고, 신규 게임 개발 및 IP 사업 확장 등 미래 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
카카오게임즈 "2분기 매출 2,711억 원, 영업이익 265억 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2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분기 매출액은 약 2,711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약 9% 증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약 265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약 133% 증가했고, 전년 동기 대비 약 67% 감소했다. 모바일 게임은 전분기 대비 약 1...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2
-
티쓰리, 상반기 영업이익 77억원 ‘최대실적’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이하 ‘티쓰리’)는 2023년 8월 3일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상반기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 126.6억원, 영업이익 77.4억원, 당기순이익 74.4억원으로 모두 최근 5년래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4%, 영업이익 31%, 당기순이익 23% 각각 증가했다. 이는 대표 IP인 ‘오디션’의 글로벌 매출이...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
컴투스, 2분기 실적발표 "매출 2,283억 원으로 분기 최대"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3일 실적 공시를 통해 2023년 2분기 매출 2,283억 원, 영업이익 -5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같은 기간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 1,576억 원, 영업이익 60억 원을 달성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흥행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및 야구 라인업의 지속 성과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등 게임 사업의 매출 증가...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
아프리카티비, 2023년 2분기 매출 867억 원 기록
아프리카TV가 연결 기준 2023년 2분기 매출 867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236억 원과 227억 원이다.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2%, 1.9% 증가했다. 전 분기 대비로는 19.2%, 28.5% 상승했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5%, 전 분기 대비 36.7% 증가했다. 2023년...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1
1
-
흑자전환 넵튠, 2023년 2분기 매출 300억 돌파
넵튠(217270 KOSDAQ)은 공정공시를 통해 2023년 2분기 연결 기준 잠정 영업이익이 흑자 전환됐다고 밝혔다. 넵튠의 2분기 연결 기준 잠정 매출액도 3백억원을 넘어서며 지난 1분기 매출액(190억원) 대비 약 60% 가까이 늘어났다. 이번 2분기 잠정 영업이익 흑자 전환은 넵튠의 사업 영역에 새롭게 추가된 광고 사업과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7
-
쿡앱스, 2022년 매출 830억, 영업이익 187억 원 달성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2022년 연결기준 실적을 종합한 결과 매출 830억, 영업이익 187억, 당기순이익 130억원을 달성하며, 지난 2010년 창립 이래 역대 최대 실적을 재차 갱신했다고 금일 공식 발표했다. 쿡앱스는 지난 2021년 연결실적의 경우 매출액 545억원, 영업이익 160억, 당기순이익 143억원을 기록한 바...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05-24
-
GTA6, 2024년에는 나오나...T2 기대 실적 상향
개발 소식 이후로 동영상 유출 외에는 마땅한 소식이 없었던 GTA6. 2024년에는 만날 수 있을까? 테이크투 인터랙티브(T2)가 회계연도 2023년 실적 발표를 통해 그 출시의 힌트를 남겼다. T2는 2023년 3월 31일로 마무리되는 회계연도 2023년 4분기 및 연도 결산을 발표했다. 4분기 매출은 14억 5천만 달러, 2023년 실적은 53억 5천만...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18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