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게 메인 스폰서의 부스, 위메이드 지스타 2022

포토뉴스 | 김수진 기자 |



지스타 2022의 메인 스폰서, 위메이드가 벡스코 제1전시장 내부에 어마어마한 규모의 부스를 꾸렸다.

Life is game이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지스타를 준비한 위메이드는 제1전시장 한쪽 벽면을 다양한 이벤트 부스와 거대한 무대로 가득 채워냈다. 게임 시연 공간은 없으나 신작 나이트 크로우즈와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모습은 부스 내 커다란 기둥의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운동하면서 보상을 받는 소셜 피트니스 리워드 스니커즈, Web3 프로젝트 탱글드, 메타버스 플랫폼 프로젝트 베이글 등 여러 세션을 체험 이벤트로 구성했다. 관람객은 위메이드 부스 전체를 돌며 이벤트에 참여, 마련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위메이드는 부스의 절반을 거대한 무대로 활용, 대규모 무대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 퀴즈쇼, 유저 팀 대항전, 코스프레 퍼포먼스, 유명 스트리머 매치, 개발진 토크 등을 일정에 맞춰 시청할 수 있다.

위메이드의 지스타 2022 무대 이벤트 및 부스 정보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 부스는 제1전시장 및 벡스코 야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1전시장 위메이드 부스



▲ Life is game



▲ 스니커즈 이벤트 세션






▲ 탱글드 세션






▲ NILE



▲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 나이트 크로우즈 포토 이벤트 공간



▲ 이렇게 모든 이벤트를 완료한 뒤 기프트존으로 이동



▲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위메이드 부스는 커다란 무대가 반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 야외 부스도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