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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정
일 시: 2024년 5월 10일(목) 9:00 ~ 10:00 참 석: 엔씨소프트 박병무 공동대표, 홍원준 CFO 발표내용: 엔씨소프트 2024년 1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 엔씨소프트 2024년 1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1분기 매출 3,979억 원(-9% QoQ, -17% YoY) - 모바일 게임 매출은 전분기 대비 17%...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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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NHN "다키스트 데이즈 7월 2차 CBT, 연내 신작 5종 출시"
일 시: 2024년 5월 9일(목) 9:00~10:00 참 석: 정우진 CEO, 안현식 CFO, 외 계열사 대표 3인 발표내용: NHN 2024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 NHN 2024년 1분기 실적 요약 ▣ 매출 요약 - NHN 2024년 1분기 매출 6,044억 원 (전기 +1.0%, 전년 +10.2%) -게임 부문 1분기 매출...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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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테르비스 포함 1분기 자체개발 신작 완성도 높인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2024년 1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8일 공시된 웹젠의 2024년 1분기 영업수익은 614억 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2023년 1분기) 대비 43.6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79억 원, 당기순이익은 206억 원으로 각각 84.61%, 62.73% 상승했다. 직전 분기(2023년 4분기)와 대비하면 매출은 12.99%, 영업이익은...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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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카카오게임즈 "연내 7종 이상 신작 출시"
일 시: 2024년 5월 8일(수) 9:00 ~ 10:00 참 석: 카카오게임즈 한상우 CEO, 조혁민 CFO 발표내용: 카카오게임즈 2024년 1분기 및 실적,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등 ■ 카카오게임즈 2024년 1분기 실적과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4년 1분기 매출 원(전기 %, 전년 %), 영업이익 745억 원(-58% YoY) -...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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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2024년 1분기 영업이익 81억 원, 분기 흑자 전환
데브시스터즈㈜(대표 조길현)가 K-IFRS 연결 기준 2024년도 1분기 잠정 실적을 8일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 2024년 1분기 매출액은 595억 원, 영업이익 81억 원, 당기순이익 95억 원을 기록했다. 올해 긍정적인 매출 추이를 나타내고 있는 ‘쿠키런: 킹덤’ 및 비용 효율화 정책에 따른 손익 구조 개선의 영향으로 흑자 전환했다. ‘쿠키런: 킹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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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플레이, "3분기 신작들로 점진적인 흑자 전환세 기대"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연결기준 매출 304억 원, 영업손실 3억 원, 당기순손실 1억 원을 기록한 2024년 1분기 실적을 7일 발표했다. 2024년 1분기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 0.9% 감소세를 기록했으나 영업손실과 당기순손실이 각각 16%, 85% 등 큰 폭의 감소세를 보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실적은 ‘어비스리움 매치’와 ‘던전앤스톤즈...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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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1분기 매출 1,613억 원,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매출 견인"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7일(화) 2024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1분기 매출액은 약 1613억원, 영업손실 약 376억원, 당기순손실 약 590억원으로 집계됐다. 1분기 매출은 전분기 대비 약 38%, 전년대비 약 72% 증가했다. 지난 3월 170개국에 출시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이 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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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 19금 애니 맛 좀 볼래? 2024년 1분기 애니메이션 감상평
애니메이션을 시청자층에는 여러 가지 즐기는 방식이 있습니다. 기자 같은 경우는 매주 나오는 화수마다 챙겨보는 편이지만, 주변에서는 완결이 나고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시청자도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는 초반 임팩트에 비해 용두사미가 되는 애니메이션이 싫어서 전체적인 평가를 놓고 보려는 사람이거나, 혹은 단순히 재미있는 것은 한 번에 몰아서 봐야 몰입도 높고...
게임뉴스 | 기자: 이문길 | 작성시간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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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 "하루 이용자 6,600만 명 넘었다"
로블록스(Roblox)의 2023년 1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일간 활성이용자 수(DAU), 유저 총 체류시간, 유저들의 구매 총액 등에 관련된 지표들이 공개됐다. 발표된 수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타버스 키워드의 종말을 이야기하는 이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지만, 가장 거대한 메타버스 플랫폼 중 하나인 로블록스는 꾸준히...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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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 "신작 4종으로 게임 분야 역대 최대 매출 기대"
일 시: 2023년 5월 11일(목) 10:30 참 석: 이주환 대표, 김동수 상무 및 컴투스 주요 경영진 발표내용: 컴투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및 전략 ■ 컴투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매출 1,927억 원 (전분기 -5.7%, 전년 +44.5%) ㄴ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흥행 성공...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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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제노니아, "컴투스 그룹 사업역량 총집결한 MMORPG"
일 시: 2023년 5월 11일(목) 09:00 참 석: 이용국 대표, 남궁곤 이사 등 컴투스홀딩스 주요 경영진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및 전략 ■ 컴투스홀딩스 2023년 1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1분기 영업수익 364억 원 (전분기 +16.8%, 전년 +51.3%) ㄴ관계기업투자수...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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