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 "리치를 기억하라" 드라마 헤일로 시즌2 예고편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1개 |

세계적인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메가폰을 쥐었다는 소식만으로 화제를 몰고 왔던 드라마 '헤일로'. 그 두 번째 시즌의 예고편이 금일(12일), 파라마운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2년만에 돌아온 '헤일로' 시즌2의 무대는 리치 행성으로 보인다. 코버넌트가 코어를 향해 진격하며, 인류의 가장 중요한 근거지에 다다르고 UNSC의 본거지인 리치 행성과 본부, 군사 기지까지 발각되며 힘겨운 싸움이 시작된다는 예고편의 설명과 더불어 영상 초반 "리치의 주민들이여"라는 대사가 이를 방증한다.

리치 행성은 원작 헤일로 시리즈의 외전이자 프리퀄인 '헤일로: 리치'의 무대가 되는 행성이다. 시리즈 가운데 가장 어두운 분위기를 자랑하며, 노블6를 비롯해 스파르탄으로 구성된 노블 팀이 코너번트의 대규모 침공에 맞서 싸우는 처절한 사투를 담아 게이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헤일로 시리즈 작중 "리치를 기억하라(Remember Reach)"라는 구호까지 있을 정도로 시리즈에서도 중요한 의미가 있는 리치 행성을 무대로 하는 만큼, '헤일로' 시즌2'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단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 등에 따르면 기본적인 전개는 원작 게임과 비슷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시즌1에서 여러모로 원작 게임과는 다른 전개를 보여줬다는 점과 더불어 원작인 '헤일로: 리치'에는 마스터 치프가 등장하지 않았음에도 시즌2에서는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만큼, 원작과는 다른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드라마 '헤일로' 시즌2는 오는 2월, 티빙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