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이트 택티컬 액션 '엔드리스 던전' 8월 17일 예약 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Amplitude Studios SAS가 개발한 PlayStation®5, PlayStation®4 로 10월 19일(목) 발매될 예정인 『ENDLESS™ Dungeon (엔드리스 던전)』의 초회 생산 특전판(데이원 에디션판) 예약 접수를 오늘 8월 17일(화) 오후 12시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초회 생산 특전판을 조기 구매한 유저에게는 특전으로 크리스탈 서치 카드 게임과 아트북, 그 외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제공한다.

- 다양한 포탑과 총기를 준비하여 전투에 임하자!

여러분이 난파된 옛 우주정거장에는 온갖 몬스터와 수수께끼가 가득 차 있다. 여기서 빠져나가려면 중심부에 도달해야 하는데, 그러려면 크리스탈봇이 반드시 필요하다. 귀엽게 기어다니는 녀석은 이 우주 속 폐허에서 생성되는 방에서 생존에 반드시 필요한 열쇠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크리스탈봇은 매우 섬세하고, 게다가 모든 몬스터들은 그 생명을 노리고 있다. 온갖 벌레, 봇, 변이 등이 여러분과 크리스탈을 박살내려 물불 안가리고 달려들 것이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포탑이 주어지는 만큼, 상황에 알맞은 장비를 준비하는 것은 생사를 가르는 선택이 될 것이다.

- 홀로 맞서거나 친구들과 함께 협동을!

이 우주정거장의 공포는 혼자 맞설 수도 있지만 최대 3인의 플레이어와 협동하여 손발을 맞춰 볼 수도 있다. 팀을 꾸렸다면 전략을 짜고, 화염방사기부터 독침 저격총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무기 중에 원하는 장비를 선택하자. 준비가 다 되었다면 우주정거장에 돌입하여 각 캐릭터의 퀘스트를 수행하고, 탈출을 도모하자.

- 개성 넘치는 팀원 구성

"어떻게 해서든 탈출"이라는 공통의 목적을 완수하기 위해 개성 넘치는 팀원을 구성하자! 튼튼한 탱크 역할의 뱅커는 피해를 몽땅 받아주고, 화끈한 블레이즈는 폭탄으로 싹 다 날려버리길 좋아하며, 상냥한 슈룸은 "꽤나 보기 드문" 향으로 팀원들을 치료해준다. 각각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에 대해 알아갈 수록 각각의 동기와 비밀에 대해서도 알게 될 것이다.

- 몬스터, 위험, 비밀, 그리고 보물!

탈출이라고 함은 우주정거장에 만연하는 모든 난관을 극복하는 것을 의미한다. 살육 로봇, 무자비한 괴물, 거대한 괴물들과 약탈품이 그곳에 있다. 이곳을 깊숙이 파고들 수록 그 비극적인 사건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게 될 것이다. 왜 우주정거장에 가까이 다가온 함선들은 전부 여기로 끌려오는 걸까? 왜 죽을 때마다 다시 여기로 돌아오게 되는 걸까? ENDLESS™의 세계를 잘 알고 있어도, 우주정거장에는 아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가 존재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