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20주년작 '킹덤 하츠 미싱 링크' 2024년 출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스퀘어에닉스는 오늘(3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모바일 신작 '킹덤 하츠 미싱 링크'의 CBT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킹덤 하츠 미싱 링크'는 킹덤 하츠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킹덤 하츠 시리즈 공백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RPG다. 유저는 위치 기반 시스템을 활용해 현실 곳곳에 링크된 맵을 탐색하거나 적과 전투를 하면서 피스를 모으게 된다. 스퀘어에닉스와 디즈니의 다양한 캐릭터를 파티로 짜서 플레이하던 킹덤 하츠 시리즈와 달리 플레이어블 캐릭터 하나만 조작 가능하며, 대신 피스를 활용해 킹덤 하츠에 등장했던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타 위치 기반 모바일 게임과 유사하게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최초 공개 당시에 최대 6명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소개됐으며, CBT에 앞서 6명의 유저가 함께 막강한 보스에 도전하는 '레이드 배틀'이 핵심 콘텐츠로 소개됐다.

한편, '킹덤 하츠 미싱 링크'는 지난 2022년 발표 이후 2022년 내 CBT 예정이었으나, 12월에 일부 제한된 인원을 대상으로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진행했다. 프로토타입 테스트 당시 노무라 테츠야 디렉터는 킹덤 하츠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서비스 버전의 30% 정도만 보여주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킹덤 하츠 미싱 링크'는 10월 30일부터 11월 19일까지 일본에 거주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테스터 모집을 진행하며, FGT 테스터도 동시에 모집한다. '킹덤 하츠 미싱 링크'는 2024년 모바일로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화 및 타 지역 출시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킹덤 하츠 미싱 링크' CBT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