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5: 더 팬텀X', 18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12개 |

페르소나 IP의 정식 라이선스로 퍼펙트월드가 개발한 '페르소나5: 더 팬텀X(이하 P5X)'가 4월 18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P5X'는 원작 개발사인 아틀러스(ATLUS)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개발사인 퍼펙트월드는 세계관 설정을 지키면서도 트렌디한 게임을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였으며, 동시에 기존과 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힘썼다.

덕분에 페르소나 시리즈 특유의 일러스트를 가감없이 구현해냈으며, 원작의 유명 OST인 'Life Will Change'를 기반으로 한 OST또한 가수 'Lyn(이나이즈미 린)'과 함께 새롭게 녹음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일상을 보내는 낮과 괴도로 살아가는 밤의 이중 생활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PV 영상에서는 일상복 차림의 원작 괴도단 멤버들이 등장한다.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원작 괴도단과 함께 팰리스를 탐험하며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괴도단의 아지트에 해당하는 '카페 르블랑'에서 이들과 함께 도시 일정 임무를 진행하게 된다.

출시에 맞춰 오프라인에서는 GS25와의 편의점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홍대 GS25 팰리스 지점에 'P5X' 테마샵이 마련되며, 전국 모든 GS25 편의점에서 콜라보 삼각김밥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출시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4성 캐릭터 '노게 토모코'와 전용 무기 및 60회 뽑기, 5성 괴도 및 무기 선택 선물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P5X'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