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내년 2월 18일 출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6개 |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PS4와 PS5에서 2022년 2월 18일 출시된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프리 오더는 9월 2일부터 시작된다.

게릴라게임즈의 신작,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출시일이 게임스컴 2021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공개됐다. 동시에 호라이즌 제로 던을 이제 PS5에서 60프레임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SIE 월드와이드 스튜디오 게릴라 게임즈가 제작한 오픈 월드 액션 호라이즌 제로 던의 후속작이다. 전작으로부터 6개월 뒤의 이야기를 다루며, 유저는 주인공 에일로이와 함께 대륙에 퍼지는 뷹은 역병을 막기 위해 옛 세계의 폐허들을 뒤져 역병을 몰아낼 방법을 찾아내게 된다.

전투와 탐험은 전작을 충실히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양상을 보여준다. 포커스 스캐너를 이용해 등반 지점을 강조 표시하면서 지형지물을 이용할 수 있고, 실드 윙을 이용해서 좀 더 먼 거리를 활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유저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서 수영과 프리 클라이밍과 같은 새로운 경험을 할 수도 있다.

동시에 호라이즌 제로 던의 PS5 성능 향상 패치가 라이브 됐다. 이번 패치를 통해 PS5에서 호라이즌 제로 던을 플레이할 시 60프레임 및 4K 체커보드 해상도가 지원된다. 해당 패치는 PS5 플레이어에게 모두 무료로 배포된다.








현지 시각 8월 23일부터 27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 및 게임스컴 2021 행사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게임스컴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인벤이 최신 뉴스를 전달해드립니다.
게임스컴 2021 특별페이지: https://bit.ly/gamescom2021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