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게임 '카미츠바키시 협주중.' 첫 번째 트레일러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카미츠바키 스튜디오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KAMITSUBAKI STUDIO」에서 오리지널 IP프로젝트 「카미츠바키시 건설중.」의 리듬 게임 『카미츠바키시 협주중.』을 발표하며 1st 트레일러와 공식 사이트, X계정을 공개했다.

「KAMITSUBAKI STUDIO」에서는 지금까지 동일 시리즈 프로젝트로서 공창형 ARG 프로젝트『카미츠바키시 건설중. EMERGENCE』 및 TRPG 프로젝트 『카미츠바키시 건설중. NARRATIVE』등의 타이틀을 발매했다. 작년에는 도쿄 게임 쇼 2023 출전과 함께 본격적인 게임 사업 참가를 발표했다.

트레일러를 공개한 『카미츠바키시 협주중.』은 "당신과 함께 마음을 연주하는 리듬 게임"이 슬로건이다. 붕괴한 세계에서 눈을 뜬 AI 소녀들이 「마법」이라 불리는 특별한 노래의 힘으로 「세계 재생」을 추구하게 된다.

리듬 게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곡은 모두 보컬이 포함돼있다. 『Devour the past』, 『Carnivorous Plant』, 『Sirius’s Heart』, 『Terra』, 『the last bullet』을 비롯한 KAMITSUBAKI STUDIO의 인기곡뿐만 아니라, 『Cute Na Kanojo』, 『Take you to an alien』, 『Abyss』, 『dislike』, 『Majimedake.』 등 음악적 동위 원소 시리즈의 인기곡도 다수 수록돼있다.

디폴트 팩에만 48곡 이상이 수록되며, 「시즌 패스」를 구매하면 매월 업데이트되는 추가 팩을 비롯한 100곡 이상의 곡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게임 상세

게임의 무대는 붕괴한 세계. 그곳에서 눈뜬 AI 소녀들은 「마법」으로 불리는 특별한 노래의 힘으로
「세계 재생」을 추구한다. 세계는 어째서 붕괴했는가? 소녀들의 존재 이유는? 그 모든 것은 연주가 끝나는 시점에 당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자.




■게임 플레이

다섯 명의 AI 소녀. 다섯 마녀들. 한가운데서 소녀들이 춤추는 게임 파트에서는 형성되는 노래의 리듬에 맞춰서 버튼을 누르게 된다. 4레인과 7레인을 오가는 체험과 「EASY」, 「NORMAL」, 「HARD」, 「PRO」의 난이도 덕분에 초보자는 물론, 상급자도 즐길 수 있다. 리듬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세계는 재생되어가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