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라 푸른 유대를,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2월 1일 발매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PlayStation®5/PlayStation®4/PC용 소프트웨어 『Granblue Fantasy: Relink』를 2월 1일(목) 오늘 발매한다고 밝혔다.

■ 『Granblue Fantasy: Relink』란




4인 파티로 연계하여 싸우는 본격 액션 RPG. 개성 가득한 캐릭터가 다수 등장한다. 모든 캐릭터가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매력을 살린 개성 있는 액션 스타일을 선보인다. 날렵한 움직임으로 연속 공격을 퍼붓는 캐릭터, 총이나 마법 등으로 원거리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캐릭터, 타이밍을 포착해 구사하는 강대한 일격으로 유저들의 낭만을 자극하는 캐릭터 등, 개개인의 조작감과 플레이 스타일이 캐릭터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액션 게임으로서 폭넓게 즐길 수 있다.

콤보나 오의, 체인 등 화려하고 강력한 연계 공격은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든지 쉽게 펼칠 수 있다. 또한, 액션 조작의 일부를 자동으로 실행하는 '어시스트 모드', 이동 이외의 거의 모든 액션을 자동으로 지원하는 '풀 어시스트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액션 게임 초보자도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혼자서 천천히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이외에도 최대 4인이 모여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퀘스트'가 있으며, 여러 가지 규칙과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퀘스트가 100종 이상 존재한다. 퀘스트에서 모은 아이템과 포인트로 파티 멤버나 장비를 강화하고 각종 스킬을 조합하여 다양한 전술을 짤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매칭된 플레이어와 파티를 맺고 더욱 강력한 적에게 도전할 수도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