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4] 아기자기한 페이퍼 토이 증정! 코어마스터즈 지스타 부스 풍경기

포토뉴스 | 김강욱,송철기 기자 | 댓글: 3개 |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14에 소프트빅뱅의 코어마스터즈가 출품했다. 지스타에서는 게임 시연과 함께 부스를 찾은 유저를 대상으로 상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코어마스터즈는 4:4 팀전이 기본인 AOS장르 게임으로 최근 토네이도 업데이트와 함께 인기 웹툰 ‘소녀 더 와일즈’, ‘갓 오브 하이스쿨’. ‘노블레스’의 스킨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게다가 11월 19일 대한민국 게임 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게임성까지 인정받았고, 11월 22일(토)부터는 총 상금 1억 5천만원의 대규모 대회인 클랜 챔피언십의 예선인 클랜 첼린지가 시작되어 많은 유저에게 주목받고 있다.

부스는 지스타 KOCCA 내 이달의 우수게임 부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게임 우수상 인장이 부스 모니터 옆에 자랑스럽게 걸려있다. 또한, 부스 옆 포토존의 대형 스크린에서는 코어마스터즈 개발진들의 대한민국 게임 우수상 수상 소감 및 개임 소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 사진을 촬영하여 코어마스터즈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하거나 부스에서 코어마스터즈를 직접 체험하면 게임 내 인기 마스터인 ‘슈아 데 파라모스’와 ‘글라시브’ 페이퍼 토이를 상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한편, 11월 21일(금)부터 23일(일) 삼일 동안 매일 13시에는 [코어마스터즈 암기왕]과 [코어마스터즈 꿀성대] 등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아디다스 집업 후드’와 ‘MLB모자’가 상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 KOCCA 이달의 우수게임에 코어마스터즈 부스가 자리잡고 있다.




▲ 시연대 위에는 대한민국 게임 우수상 인장이 빛나고 있다.




▲ 유저가 직접 플레이하면서 게임을 즐기고 있다.




▲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는 코어마스터즈.




▲ 시연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




▲ 부스 옆 대형 화면에서 코어마스터즈 영상이 나오고 있다.




▲ 소프트 빅뱅의 개발자가 직접 코어마스터즈를 설명하는 영상.




▲ 부스를 찾는 유저들에게 페이퍼 토이를 증정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