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아레스 정수'는 획득 불가! 방치 모드의 장점과 주의점

게임뉴스 | 양동학 기자 |
게임 종료 상태에서 사냥하는 '방치 모드'
매일 8시간 가능, 오전 5시 초기화
이벤트 아이템 '아레스 정수'는 획득할 수 없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는 일반적인 자동 사냥 이외에도 '방치 모드'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방치 모드는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경험치와 골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종의 오프라인 사냥 모드입니다.

게임을 실행하지 않더라도 성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면이나 출퇴근 등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는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멀티 계정을 육성할 때에도, 클라이언트 다중 실행과 같은 부담스러운 상황을 경감할 수 있습니다.

방치모드는 지도에서 원하는 사냥터를 선택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방치 모드가 실행될 경우 게임은 얼마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이후 5분마다 해당 사냥터의 주요 전리품 목록을 랜덤하게 획득하며, 경험치와 골드도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 게임 종료 후 5분마다 전리품을 랜덤 획득. 골드와 경험치도 벌 수 있다

방치 모드는 게임 실행 여부 외에도 일반적인 자동 사냥과 다른 점이 있습니다. 자신의 성장 정도에 따라 사냥 속도가 달라지는 자동 사냥과 달리, 방치 모드는 5분마다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또, 방치 모드로 사냥할 경우 몬스터에게 사망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도전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사냥터에서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겠죠.

다만 현재 방치 모드는 필드 사냥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 '아레스 정수'를 획득 할 수 없습니다. 아레스 정수 이벤트는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인만큼, 이벤트 아이템을 충분히 확보할 때까지는 가능한 자동 사냥 중심의 게임 플레이를 추천합니다.

방치 모드는 매일 이용 가능 시간이 8시간으로 한정되어 있어 계속해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방치 모드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됩니다. 이외에도 사망 후유증이 적용되고 있는 상태나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사냥터에 사용할 수 없고, PK가 표기된 일부 지역에서도 사용이 제한되는 점도 알아두어야 하겠습니다.



▲ 몬스터에게 사망하지 않는만큼, 가능한 어려운 사냥터를 고르는게 좋다



▲ 현재 방치 모드로는 이벤트 재료 '아레스 정수' 획득은 불가능



▲ 사망 후유증 상태에서는 방치 모드를 사용할 수 없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